핸드폰 광고의 스타일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뮤직비디오 광고
2.연예인 이름을 딴 광고
3.기능 광고
4.독특성 강조 광고
5.브랜디드 마케팅
6.디자인 광고



본문내용
원더걸스를 내세우며, 핑클의 now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의 일부가 CF로 사용됨
꽤 인지도 있는 핑클의 now 라는 음악의
리메이크 버전을 배경음악으로 삽입
→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한번 더 관심을 갖게 함
휴대폰의 슬림한 선을 강조하기 위해 ‘슬림’한
원더걸스가 쫄쫄이를 입고 ‘슬림’하게 나타남

난 기능으로 승부한다!
기능을 부각!
돌려 말하지 않고 직접 말함, 각인 효과!
다른 광고들(스타들이 등장)과 융합
혹은 타겟층을 노린 광고와도 융합 가능.
요즘에는 아이폰4, 노키아처럼
스타들의 등장이나 별다른 내용 없이 기능만을 강조하는 광고들도 나옴.
차별성! 강조

좁게 노는 건 이렇게 보기 안 좋으니, 넓게 놀고 넓게 볼 필요가 있음을 표현하면서 와이드 비율 액정을 강조

멀쩡한 남자가 추는 코믹한 ‘맷돌춤’이 큰 인기 얻으며 광고효과 극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SKT의 미국진출 실패사례
  • 광고, 욕망의 연금술 p.250. 2007. 강준만 저) (출처: 실전에 강한 MBA마케팅 P.106. 2008. 다카세히로시 저)(출처: http://www.donga.com/fbin/output?n=200904040032)(출처: http://www.tworld.co.kr/)(출처: http://blog.naver.com/okpark4000?Redirect=Log&logNo=120038442479)(출처: http://blog.naver.com/herogoguma?Redirect=Log&logNo=60092223470) http://ny.koreaportal.com/tc/57http://www.sktelecom.co.krhttp://vcnc.tistory.com/4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057&aid=0000040458③ 통화보다는 모바일 인터넷기능의 강화밑

  • [경영학] STCO의 유통의 문제점 분석 및 해결방안
  • 분석을 통하여 블루오션이라고 할 수 있는 대학 캠퍼스 내 채널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하지만 많은 장점에 비해 한정된 고객, 학사변동에 따른 매출액 변동과 같은 단점을 발견하였다. 기업의 기존마케팅과 각 학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단점을 보안할 수 있는 위와 같은 해결책을 결합한다면 효과적인 유통채널로서 작용할 수 있다.특히 잠재수요 고객이 많은 삼육대학교는 매력적인 시장으로써 대학가 유통채널의 좋은 예로

  • [광고홍보연구방법론] Media Pole(미디어폴) 광고전략 제안
  • 광고도 보여주고 미디어폴 참여도높이고 일석이조 광고 보시고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선착순 X 명 랜덤으로 영화티켓 주는 겁니다. 바보가 아닌이상 못맞추진 않겠죠?48가장 높게 나온 지도검색 서비스를 이용한 전략입니다. 지도에서 매장을 Tab 하면 예약 이 가능,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그 번호로 문자를 전송하여 매장입 장가능 한 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더 이상 찌질하게 밥먹으려고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참 쉽죠?49편의제공 을

  • [마케팅전략] KTF제품확충과 발전전략
  • 분석 - 유통4 P 분석유동 인구수에 따라 위치하는 기존의 유통기반을 탈피한 초, 중, 고, 대학교마다의 점 조직 고객센터의 설립 필요기존 고객센터의 수준에서 NaZIT와 통합된, 고객불만의 사소한 서비스에서부터 단말기 수리까지 아우르는 종합서비스 센터로의 UPGRADEPROMOTION (촉진)4 P 분석 - 촉진나지트 등으로 알려진 Na 서비스복고, 엽기풍 광고와 파격적인 공짜 마케팅이동통신업계 최초 여성 전용 브랜드로써(드라마) 미용, 육아 등 여성 만

  • [경영정보] KTF의 역량분석 및 전략 도출
  • 분석하고 향후 경쟁우위의 위치에 오르기 위한 전략가지 도출해 보았다. 본문에서 분석한 데이터에도 나와있듯이 이동통신과 무선인터넷은 작은 스크린고 낮는 대역폭, 컨텐츠의 부족 등에도 불구하고 휴대성과 이동성의 장점으로 인해 그 사용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무선통신의 핵심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편리성에 있다. 이러한 편리성이 컨텐츠, 커머스, 커뮤니티, 커뮤니케이션과 가각 접목할 때, 성공적인 모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