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브라질 진출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ncept

2.Brazil Market

3.Melona Makgeolli

4.SWOT

5.4Ps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Can assume that the main consumer of “Melona ice cream” is over age 20.
1. the price of Melona is not cheap in Brazil (6헤알/ice-cream) , other bar ice cream is about 2~3 헤알
2. “Melona ice cream” is sold in coffee shops or Korean/ Japanese restaurant the most
3. Many pictures of “Melona” consumers are not teenagers.

Healthy Product will attract Brazilians
Increasing interest
on healthy foods, dietary foods in recent 10years
Brazil produces and imports
well-being foods a lot than before
Brazil consumers are also interested in healthy foods


The Brazilian people loves to drink in a bar. There are numerous bars in brazil. The Brazilian way of drink is to drink with friends, family and enjoy the atmosphere. By selling makguli in Brazilian bar, they could drink low alcohol and enjoy talks with their friends and family without worrying about hangover next day and share ideas about the drink.

→ Awareness ↑, Easily accessible to customers
→ Plan to increase interest by selling
beside the MELONA ice-crea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제일제당 마케팅전략
  • 진출역사는 짧으나 진출법인의 안정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확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2002년 성도에서 사료생산을 시작으로 현재 청도, 하얼빈, 남경, 심양, 청주, 창사, 천진에서 사료생산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베트남은 내수규모가 크고 향후 주변국 진출의 교두보 역할 등 전략적 판단 아래 2001년부터 진출하여 사업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2001년 롱안성 공장을 시작으로 흥옌, 빈롱공장을 차례로 준공하였으며 새우, 양어, 양돈에 이르

  • 진로의 데코마스 DECOMAS 전략0k
  • 진출을 시작으로 소주가 11.6%로 매년 상승하고 있다.이용학허남일김학윤, 『마케팅』, 무역경영사, 2009.최재원, 「이제 막걸리보다 소주로 눈 돌려라」, 『헤럴드 경제』, 2010년 9월 30일자.이수기,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첫 수출 1억 달러」,『중앙일보』, 2010년 12월 15일자.박상권, 「‘통합’ 하이트진로 “이제 해외다”2014년 매출 2조 야심」, 『NEWSIS』, 2011년 5월 12일자.위키백과사전 : http://ko.wikipedia.org/진로 홈페이지

  • 한국 전통식품의 세계화 이슈에 대한 분석과 SWOT분석
  •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세계적 주류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세계적인 홍보활동과 각국의 현지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하여 세계적 주류 전문 메이커로 도약할 방침서민의 애환을 달래주는 한국인의 술 진로가 이제는 한반도를 넘어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시장에서 인기 술로 자리잡아가고 있다.구분내용해외 진출 과정1968 : 베트남 시작, 73년: 서독, 75년: 미국, 79년 : 일본현재 : 아르헨티나, 브라질, 이태리

  • 온라인 미디어와 한류
  • 전략적으로 한류를 준비해야 글로벌 문화 콘텐츠 시장에 뿌리내리고 지속가능한 성장이 가능하다. 세계에 한류 콘텐트를 유통할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을 갖추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들과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류의 미래가 탄탄해질 것이다.Ⅳ. 참고 문헌-박재복, 한류 글로벌 경쟁시대의 문화경쟁력, 삼성경제연구소(2005.11) -김재윤외 1인, 대중음악산업 활성화를 통한 한류의 지속발전, 국회정책보고서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영문 모른다.갑. 농촌의 궁핍상 고발 을. 토속적 정감의 표현병. 우직하고 순박한 인물의 등장 정. 희극적이고 과장된 상황 설정봄봄:일제 치하의 궁핍한 농촌 현실을 배경으로 하면서도 짙은 향토성과 해학, 풍자를 통해 현실을 따뜻하게 감싸 안고 있는 김유정의 단편 소설. 교활한 장인과 어리숙한 데릴사위 사이의 해학적 갈등상을 표현했으며, 1인칭 주인공 시점과 감각적․구어적인 토속어를 생생하게 사용한다.2 다음 시에 대한 설명 중 틀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