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학] 모바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모바일 마케팅이란?
2. 모바일 성공사례
1. 백화점 JC Penney - 모바일 허브 구축
2. Sears - 문자 메시지 & 모바일 어플 프로모션
3. 롯데 칠성2% 부족할 때-QR코드
4. KT '황금 축구화를 찾아라'
3. 모바일 실패 사례
1. Mobile ESPN
4. 모바일 마케팅의 전망
- 본문내용
-
2. 모바일 성공사례
1. 백화점 JC Penney - 모바일 허브 구축
JC Penney는 개학전 시즌 소비를 겨냥한 마케팅을 전개했는데 자사의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에 애플社에서 제공하는 iAD를 활용하여 쌍방향 광고인 Interactive Ads를 하였습니다. 학생들이 모바일을 활용하여 모바일서핑을 하다가 화면 아래에 있는 JC Penney의 'Picture your new look' 배너를 클릭하면 JC Penney의 어플로 접속하게 됩니다 .
여기서 학생들은 다양한 의상들의 조합을 만들어 봄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의류 조합을 볼 수 있고, 이러한 조합들 중에서 소비자들이 선택한 코디에 대해 구입 가능한 자사 매장 정보와 제품에 대한 세부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Sears - 문자 메시지 & 모바일 어플 프로모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