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수 KARA 카라의 성공적 일본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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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카라 소개
2. 일본 음악 시장 분석
3. 한국 가수들의 진출 사례
4. 경쟁자 분석
5. SWOT 분석
6. 목표 및 타겟, 포지션 설정
7. 전략 도출
본문내용
친근함, 즐거움 등
긍정적 이미지 강조

EX)아라시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등 감동 강조

EX)아무로나미에

다듬어지지 않은 아이돌
- 아마추어적이고 미숙한 모습
여성 아이돌은 중년 남성을 타깃으로
어수룩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고수



동방신기 (싱글앨범 30장, 정규앨범 4장)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공략
바닥부터 시작하며 다수의 무료 및 길거리 공연


베스트앨범 'Best Selection 2010'은 발매
첫 주에 41만 장 판매
2010년 3월 말까지 총 513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


빅뱅 (싱글앨범 5장)


싱글마다 3~4만장의 앨범판매고를 기록
'일본레코드대상'과 '일본유선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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