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ZARA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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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동기
2. About ZARA & History
Product Line
Success 성공비결
ZARA system
Advertising of ZARA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경쟁사 분석
6. 4P 분석
4p 새로운 전략 제안
7. 인지도 조사
8. 결 론
본문내용
월평균매출 \1,740,000,000
월임대료 및 관리비 \295,800,000
상품원가 \696,000,000
월영업이익 \748,200,000

제품의 빠른 회전율 : 제품라인의 70%가 2 주에 한 번씩 바뀜
Fashion on Demand라 불리는 기획 프로세스
 소재와 연사를 대량 비축, 점포 판매 동향에 따라 즉각 대응하는 기획과 생산 구조.
1개의 매장에서 남 여 정장, 캐주얼, 아동복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원 스톱 쇼핑이 가능
고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 QR 시스템 구축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랜드의 민첩
한 적용)
-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 (명품스타일 제품을 중저가로 제공)
- 넓고 우아한 매장의 자체 홍보효과로 현장의 구매욕구 자극

- 후발 경쟁사들의 등장 및 한국 내 성장
H&M, Mango, Forever21, Uniclo
한국 국내 의류 브랜드들의 견제
국내 브랜드의 ZARA 벤치마킹
중저가 브랜드의 치열한 경쟁
환율급등 및 내수침체
명품브랜드의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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