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ZARA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About ZARA & History
Product Line
Success 성공비결
ZARA system
Advertising of ZARA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경쟁사 분석
6. 4P 분석
4p 새로운 전략 제안
7. 인지도 조사
8. 결 론
- 본문내용
-
월평균매출 \1,740,000,000
월임대료 및 관리비 \295,800,000
상품원가 \696,000,000
월영업이익 \748,200,000
제품의 빠른 회전율 : 제품라인의 70%가 2 주에 한 번씩 바뀜
Fashion on Demand라 불리는 기획 프로세스
소재와 연사를 대량 비축, 점포 판매 동향에 따라 즉각 대응하는 기획과 생산 구조.
1개의 매장에서 남 여 정장, 캐주얼, 아동복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원 스톱 쇼핑이 가능
고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 QR 시스템 구축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랜드의 민첩
한 적용)
-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 (명품스타일 제품을 중저가로 제공)
- 넓고 우아한 매장의 자체 홍보효과로 현장의 구매욕구 자극
- 후발 경쟁사들의 등장 및 한국 내 성장
H&M, Mango, Forever21, Uniclo
한국 국내 의류 브랜드들의 견제
국내 브랜드의 ZARA 벤치마킹
중저가 브랜드의 치열한 경쟁
환율급등 및 내수침체
명품브랜드의 확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바디 INBODY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인바디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 [호텔경영] 세계의 리조트호텔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기업경영성공사례]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학교에서 근무하는 학교사회복지사와 전문상담사는 서로 다른 전문성을 가지고 학교구성원들과 협업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는 업무영역이 중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전체적으로 설명하고 학교사회복지사가 전문상담사와 차별되게 가지고 있는 전문적 역할에 대해 설명하시오
- 나이키 NIKE STP분석
- [재무관리] 기업자본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애플(Apple) 사례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