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야식용라면 마케팅 전략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 환경분석
2.STP조사
3.실행전략 – 4P
4.장기계획
5.한계점
- 본문내용
-
고객
야간 근로자 및
야행성 사람들
체중조절 중인
연령별 고객 타겟
초중고교생 80%
라면 주1회
직장인 5명중 1명,
야식중독
Strong
1.순하고 담백한 이미지
2. 쌀 가공 기법
3. 확보된 유통망
Weak
1.미약한 지지층 확보
2. 강한 자극에
익숙한 소비자
희 망 사 항
염분을 조절한 라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밤에 먹어도 붓지 않는 라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열량이 적은 라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0.5인용 라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조리시간을 줄일 수 있는 라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부재료가 다양하게 첨가되어 있는 라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밥이랑 셋트로 판매 했으면 좋겠다
너무 빨리 퍼지지 않는 라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 참고문헌
-
경향신문 2010.9.14 박주연
한국경제 2010.8.11 / 김철수
한국경제 2008.6.19/ 디지털뉴스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0222102
http://news.nate.com/view/20100518n05800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472946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1&aid=000011336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