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리젠 성형외과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기업 소개 및 분석
3) 전체시장 분석
4) 시장 점유율
5) 경쟁사 및 소비자 분석
6) SWOT
7) BCG MATRIX
8) STP
9) 7P MIX
10)인터뷰
11) GAP모형
12) Q & A
- 본문내용
-
호텔 숙박 지원
수술 전,후 호텔예약
서비스 지원
( 통원치료가 힘든분 외국인 등)
리무진 서비스
지방환자,외국인환자를 위해 항공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
수술 후 관리
맞춤형 붓기 관리 프로그램
“전 세계 미용성형시장은 약 152억 달러로 추정되며 한국은 시장규모가 약 3조원에 달한다. 한국은 이미 세계 미용성형의 중심이 됐으며 의료기술, 차별화된 서비스는 세계최고 수준이다”
-머츠 에스테틱스 아시아지역 에런 킴 지사장
20대는 취업과 결혼. 30대는 이미지관리. 40대 이후로는 노화극복을 위한 성형이 많음.
성형비율은 연령별로 10대 9%, 20대 30%, 30대 20%, 40대 16%, 50대 15%
리젠성형외과의 경우 최근 사이트 방문자 연령대가 30대가 가장 많았음.
20대가 주로 수술을 하는 방학시즌이 지난 것과 30대가 관심이 많은 안면윤곽과 가슴성형에 리젠이 잘 알려진 탓으로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