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사업계획서] 성형 의료 센터 및 리조트 건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이템 및 선정 동기
2. 환경 분석
3. 경쟁사 분석
4. STP 분석
5. SWOT 분석
6. 시설 투자
7. 인사
8. 마케팅
- 본문내용
-
1.아이템과 선정동기
아이템:Beauty 테마 관광 in 上海
아이템 선정이유
1)왜“Beauty 테마”인가?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유치로 중국 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중국의 GNP는 아직은 우리나라의 1/3 수준이지만 매년 10% 이상이 성장하고, 월수입 3,000만 원 이상의 재력가가 13억 인구 중 3,000만 명이 넘는다고 한다.
이렇게 중국이 성장하기 시작하면서, 중국에는 최근에 비만 아동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청소년기의 비만을 단지 성장 과정이라고 간과할 수도 있지만, 이는 심각한 질병이 될 수 있다. 비만에 대한 문제는 아동의 경우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비만은 건강적인 측면에서나, 미적인 측면에서나 결코 좋지 않다.
중국이 성장세를 보이면서 보인 또 하나의 변화는 여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이다. 중국 여성들의 미용과 성형에 대한 수요는 5-6년 후 크게 확대 될 전망이다. 특히, 한류 열풍으로 한국 연예인의 외모를 닮고자 하는 중국의 젊은 여성들의 성향에 편승하여 한국 성형외과 진출의 성공 가능성인 높게 평가되고 있다.
“Beauty 테마” 는 성형뿐 아니라 다이어트, 마사지 등의 미용개념을 모두 포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