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CJ CGV의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우리 영화 보러 갈까?”
2...어디로 갈까?
3.‘영화 그 이상의 감동’
4.내부 고객 만족 서비스
5.외부 고객 만족 서비스
6.그 밖의 차별화된 서비스
7.사후서비스
8.CGV 성공요인(종합)
9.느낀 점
- 본문내용
-
대한민국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대상으로 한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상영관 내 스크린, 음향, 좌석, 상영관
내부 쾌적성 등 내부시설에 대한 만족도
스크린 선명도와 음향 적절성 등
상영 시설만족도, 인적서비스 만족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cgv
★특히 안내, 문의, 예매, 교환 및 환불, 발권 등 인적 서비스 관련 만족도 조사에서는 76.8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다. (http://news.nate.com/view/20090306n06818)
홈티켓 서비스
홈티켓 서비스는 예매 후 컴퓨터에서 직접 출력한 영화표를 영화관 입장 시에도 쓸 수 있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기존의 매표소에서만 발권했던 번거로움을 크게 줄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주말이나 성수기 등 관객이 붐비는 시기에 대기 시간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해 관객들의 불편을 최소화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고급 요리와 영화감상`’씨네드 쉐프’
지난해 5월 개관한 명품영화관 '씨네 드 쉐프(Cine de Chef)'는 CGV가 선보이는 신개념의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오성호텔 수준의 최고급 요리와 최고시설을 갖춘 30석 규모의 영화관에서 개봉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자료평가
- 내용이 너무 부실합니다.
- 154969***
(2019.10.03 18:55: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