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중국요리전문점 마케팅 컨설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arget – 중국성
2.벤치마킹
<북경(北京)>
3.미각(美閣)으로의
변신
4.중국현지 요리소개
- 본문내용
-
중국성 (中國城)
14년 전통의 중화요리점
명동본점 외에 신촌, 안양 분점
사장 : 정숙자
점장 : 선우환
지배인 : 백성희
웨이터 : 고은성
유승미 : 보조웨이터
박준세 : 요리사
Q. 일반 중국집과 비교해서 두고 있는 차별화는?
A. 외부 가게와 비교해서 일단 AK백화점 내에 있는 가게라서 고객들이 음식을 다 먹고 나갈 때 불만사항을 얘기할 때가 가끔 있기 때문에 다른 음식점하고 비교해서 서비스나 음식의 퀄리티가 높아야 함. 또한 신메뉴도 지속적으로 내고 있고 무엇보다도 청결함, 인테리어, 분위기, 서비스, 음식 서비스가 갖춰져야 함.
Q. 주문, 전자시스템 처리과정은?
A. 요즘에는 POS 기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우리는 다른 곳과 다르게 코스메뉴가 있기 때문에 순서대로 메뉴가 식지 않게 나와야 해서 단순히 전표처리 하기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POS 시스템은 우리 가게에 맞지 않아서 잘 쓰지 않음. (있긴 하지만 잘 안 쓰는 것 같고 코스메뉴 주문 등은 거의 직원들의 능력에 의존하는 것 같음)
Q. 메뉴개발은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실장님이 메뉴개발을 꾸준히 하시고 직원들도 다른 곳을 많이
다녀보면서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함. 또한 요즘에는 인터넷에
레시피들이 많이 올라와서 그런 것들도 활용을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