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중국요리전문점 마케팅 컨설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arget – 중국성



2.벤치마킹
<북경(北京)>



3.미각(美閣)으로의
변신




4.중국현지 요리소개
본문내용
중국성 (中國城)


14년 전통의 중화요리점

명동본점 외에 신촌, 안양 분점

사장 : 정숙자

점장 : 선우환

지배인 : 백성희

웨이터 : 고은성

유승미 : 보조웨이터

박준세 : 요리사


Q. 일반 중국집과 비교해서 두고 있는 차별화는?
 
A. 외부 가게와 비교해서 일단 AK백화점 내에 있는 가게라서 고객들이 음식을 다 먹고 나갈 때 불만사항을 얘기할 때가 가끔 있기 때문에 다른 음식점하고 비교해서 서비스나 음식의 퀄리티가 높아야 함. 또한 신메뉴도 지속적으로 내고 있고 무엇보다도 청결함, 인테리어, 분위기, 서비스, 음식 서비스가 갖춰져야 함.
 
Q. 주문, 전자시스템 처리과정은?
 
A. 요즘에는 POS 기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우리는 다른 곳과 다르게 코스메뉴가 있기 때문에 순서대로 메뉴가 식지 않게 나와야 해서 단순히 전표처리 하기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POS 시스템은 우리 가게에 맞지 않아서 잘 쓰지 않음. (있긴 하지만 잘 안 쓰는 것 같고 코스메뉴 주문 등은 거의 직원들의 능력에 의존하는 것 같음)
 
 
Q. 메뉴개발은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실장님이 메뉴개발을 꾸준히 하시고 직원들도 다른 곳을 많이
다녀보면서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함. 또한 요즘에는 인터넷에
레시피들이 많이 올라와서 그런 것들도 활용을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업](주) 원앤원 기업분석 및 전략
  • 경영방침 이탈 등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게 된다. 이 방침을 통해 (주)원앤원은 복잡하고 동태적인 외식산업 속에서 쉽게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경쟁력을 이룩할 수 있으며 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 이미지를 선사함으로써 매출 성장의 결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다.다음으로 현재 놀부에 비해서 고객의 선호도가 낮아 매출액, 프랜차이즈 매장 수 등이 낮다는 점을 고려할 때, 각 자매 브랜드 간의 연계성을 높이며 기업PR 등의 이미지 개

  • [국제재무관리] 해외 직접투자 성공&실패 사례(LG전자와 롯데리아 인도, 중국시장 진출 사례)
  • 경영자원 부족중국에서 프랜차이즈로 성공하려면, 번화한 거리에 일단 시선을 잡을 수 있을 정도로 큰 매장설치가 가능해야 한다고 한다. 롯데리아는 대규모 물량공세가 가능한 맥도날드사와 KFC와 경쟁관계에서 이기기에는 자금, 마케팅능력등 경영자원이 부족했다고 분석 할 수 있다. 3) 경쟁 환경 인식과 대응 부족 롯데리아 상하이 마지막 매장이 넓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20명의 사람만이 있었던 반면 옆에 있는 세계적인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

  • [국제마케팅] 본죽 글로벌 마케팅
  • 4P제품가격촉진유통Ⅳ. 해외시장 진입방법4.1 국제 제휴를 통한 프랜차이즈 방법 4.2 현재 해외지점Ⅴ. 본죽의 문제점과 보완점5.1 프랜차이즈상의 문제점-5.2 적응화와 표준화-5.3 파트타임 직원 체제5.4 Promotion이 미약함Ⅵ. 문제점 및 보완점의 해결방안6.1 프랜차이즈의 문제점해결6.2 표준화->각국의 특성에 맞는 적응화를 접목시킨다.6.3 파트타임 직원 체계->철저한 교육과 인센티브제공6.4 Promotion의 강화6.5전략의 혁신적 방안참고 문헌

  • [경영학]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에서의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맥도날드와 비교 중심으로)
  • 경영의 합리화를 추구하고 있다.차안에서 주문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 매장 롯데리아에서는 장소에 편리성을 위하여 매장을 두고 차 안에서 주문하고, 주문을 받을 수 있는 드라이브인 매장을 명일동과, 안산에서 운영하고 있다. 4.3 마케팅 믹스 전략5.0 마케팅 전략평가마케팅 전략평가를 하기 위해서 학교 앞에 있는 ‘롯데리아’ 홍대점을 방문하여 매니저에게 직접 물어 보았다. Q : 롯데리아가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 2위인 맥도날드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경영지식과 경험을 조금이나마 채울 수 있었습니다.★ 학창시절 및 경력사항○○ 커리어의 실무 능력 배양 교육인 마케팅 전문 직무과정 수강’엑셀과 SPSS 통계패키지를 활용한 설문 통계 분석 및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프리젠테이션’ CNN과 BBC 뉴스를 시청을 통한 국제화 감각 및 어학실력 배양’평소 마케팅의 실무 적용에 관심이 많던 저는 마케팅 분야에 대한 체계적이고 현실적인 감각을 익히기 위해 ○○커리어에서 실시하는 마케팅 전문 직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