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이마트 성공요인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Retail market
2.E – Mart present location
3.The success factors
4.Analysis - STP/SWOT / 4P
5.Comparing with competitors
6.Suggestion
본문내용
Buying power – realize economy of scale.
Figure out customer’s needs
– Korean style discount store.
Customer - centered
PB Products


1. Product
- Many PB products
- Display various products
- Display fresh food products
2. Promotion
- The slogan of Everyday Low Price
- Strategy fit to Korean sty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전략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5)SERVICE전략III. 중국시장 거시

  • 이마트에 대해 레포트
  • 이마트를 선정하였다.우월적 입지를 고수하고 있는 이마트가 그러한 위치를 얻기 위해서 성공적으로 방어해 올 수 있었던 원동력 즉, 성공요인은 무엇이며, 마케팅 전략과 내부자원을 분석한 후, 앞으로도 경쟁업체의 추격으로부터 멀찌감치 달아나기 위해 지향해야 할 경쟁전략방안에는 어떤 것 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본 론제 1절 이마트 개요1. 이마트 ‘경제적(이코노믹)’과 ‘편리성(이지)’란 뜻의 영문 첫 글자를 따 ‘이(E)마트

  • 이마트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중국시장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분석과 비락식혜 일본진출 실패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이마트의 기업소개 및 중국시장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분석과 비락식혜 일본진출 실패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Ⅰ. 중국형 할인매장 :상해 E-Mart - 이마트 진출배경- 중국의 당시 유통시장- 진출 및 전략- 의의- 이마트 중국진출 관련 신문 기사- 현재 중국 E-Mart 현황Ⅱ. 비락식혜- 탄생배경- 목적- 마케팅 전략- 마케팅 효과- 해외시장 일본 진출한국 기업 해외진출 성공사례 : E-Mart“ 해외에서의 점포운영의 성패는 그 곳의 문화

  •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분석국순당 생막걸리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한다.S 백세주로 다져온 유통구조 냉장유통시스템(Cold Chain System) 도입으로 유통기한 연장 마케팅면에서 타 기업에 비해 우위 지속적 R&D투자로 타 경쟁사와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임 막걸리 시장에서 점유율 50%이상을 유지해온 리딩기업 국순당 막걸리 업계 내에서 최초상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전략의 성공 실패사례를 통해 어떠한 요인이 성공적 혹은 실패적으로 작용하였는가를 실증적으로 분석하는 것이다. Ⅱ. 유통의 이해1.유통의 필요성오늘날 현대인들은 유통의 존재를 통하여 생활의 풍요를 누리고 있다. 유통은 상품을 생산한 후 판매하기 원하는 생산자와 상품을 구입하기 희망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생산과 소비를 연결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상품 및 서비스가 이전하는 활동에 의해 효용을 높여 부가가치를 증대시킨다. 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