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개인 마사지샵의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선정 이유 및 제안점
Ⅱ. 본론
1. 자스민 현재 상황분석
2. 경쟁사 및 환경 분석
3. BCG Matrix
4. STP 전략
5. 4P 분석
6. 아이디어
Ⅲ. 결론
1. 예산안
2. 정리
본문내용
※ 새로운 입지 : 젊은 층 유동인구 많음
교통편이 좋음
경쟁사 다수 존재
경쟁사 별다른 홍보가 없음


<직장 남성>

(미용에 관심이 없다) <직장여성>
20~30 대 초반

(사회생활을 하면서 필요하다)
<주부>

(주름, 경락마사지에 관심이 있고, 기존 고객층이 다수 존재한다)
<대학생남성>

(취업에 관심이 많다) <대학생여성>

(미용에 관심이 많지만
돈이 부족하다)

목록 세부목록 구성내용
피부
관리 보습 클린징-필링-스티머-보습팩-앰플-마스크
탄력 클린징-필링-스킨스크럽-탄력팩-리프팅기기-앰플-마스크
미백 클린징-필링-스킨스크럽-팩-비타민c세럼이온침투-마스크
여드름, 잡티 클린징-필링-팩-초음파관리-여드름압축-앰플-마스크
코스 위의 4 항목 2회씩(8회) + 2회 선택 = 10회
경락 얼굴 축소 마사지
바디
관리 전신 각질제거-특수기기관리-테크닉-젤-랩핑-원적외선
부분 상체관리(등, 복부, 팔)/ 하체관리(힙, 허벅지, 종아리)
비만 집중 등, 복부, 허벅지 집중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감상문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
  • 제안인 것이다. 이러한 광고가 단순히 특정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이른바 불안마케팅을 이용해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예들을 보여준다. 수많은 보험광고들이 가장들과 노년층 부모들의 책임감과 불안을 자극해 대비를 촉구하는 마케팅전략을 펼친다. 이렇게 건강 보험이나 생명 보험 등에 불안 마케팅이 적중하는 이유는 우리 사회가 다른 나라에 비해 사회적 안전망이 약하고 허술하며, 부의 분배가 공평하지 않고

  • ADT캡스의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해 기업의 적극적인 투자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가치가 낮은 이유를 분석하고 대안을 찾아 볼 것이다.기업용 보안서비스 분야는 매우 보수적이라 ADT캡스가 에스원에 대항하여 점유율을 높이긴 어려웠다. 하지만 앞으로는 개인용 보안서비스 시장이 매우 커질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ADT캡스가 현재의 상황을 타개할 좋은 기회를 맞이하였다. ADT캡스가 가정용 보안서비스 시장을 선점 할 수 있게 하기 위한 마케팅의 전략을 제안 할

  • 경영경제 에버그린 뮤직페스티벌 EMF 분석과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제안1)Music -조인트 무대가족과 함께 하는 음악, 화합된 무대를 지향하는 EMF의 취지를 살려 서로 다른 시대의, 서로 다른 장르의 음악을 하는 뮤지션이 조인트 공연을 행할 것이다. 연말 시상식에서 가수들이 특별공연을 하는 것처럼, 이벤트성으로 각 회마다 컨셉을 정해 특별한 무대를 구성하여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이를 홍보에 활용하면 마케팅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2개 스테이지 구성올해 EMF는 하나의 스테이지로 진행상의

  • 국제협상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과 BATNA가 있다. 그리고 상대의 내부 이해관계자간의 갈등과 시간제약, 협상대표의 개인적 정보 등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정보의 3원칙①정보의 양 : 다양한 방법과 수단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때 과거의 유사한 협상전례 그리고 협상상대의 과거 협상사례를 수집하는 것도 중요하다.②정보의 질 : 잘못되거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는 오히려 협상에 방해가 될 수 있다. 수집된 정보의 진위를 판단해서 신뢰할

  • [인적자원관리]국민은행의 경영혁신 전략 -Multi-Specialist Bank로의 도약
  • 전략으로 지칭되는 5I운동이었다. 5I운동은 법인상대의 영업(Institutional Banking), 개인상대의 소비자금융(Individual Banking), 주식 회사채 뱅크론 스와프 등 직접금융시장의 본격진출(Investment), 보험시장진출(Insurance), 정보산업(Information) 등 5개 분야인데, 이 영역에 해당되지 않는 분야는 과감히 처분되거나 정리됐다. 근본적으로 존 리드 회장은 은행이 할 수 있는 일을 제외하고는 모두 다 팔아치우는 전방위(全方位) 영업체제로 체질을 개선한 것이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