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개인 마사지샵의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 이유 및 제안점
Ⅱ. 본론
1. 자스민 현재 상황분석
2. 경쟁사 및 환경 분석
3. BCG Matrix
4. STP 전략
5. 4P 분석
6. 아이디어
Ⅲ. 결론
1. 예산안
2. 정리
- 본문내용
-
※ 새로운 입지 : 젊은 층 유동인구 많음
교통편이 좋음
경쟁사 다수 존재
경쟁사 별다른 홍보가 없음
<직장 남성>
(미용에 관심이 없다) <직장여성>
20~30 대 초반
(사회생활을 하면서 필요하다)
<주부>
(주름, 경락마사지에 관심이 있고, 기존 고객층이 다수 존재한다)
<대학생남성>
(취업에 관심이 많다) <대학생여성>
(미용에 관심이 많지만
돈이 부족하다)
목록 세부목록 구성내용
피부
관리 보습 클린징-필링-스티머-보습팩-앰플-마스크
탄력 클린징-필링-스킨스크럽-탄력팩-리프팅기기-앰플-마스크
미백 클린징-필링-스킨스크럽-팩-비타민c세럼이온침투-마스크
여드름, 잡티 클린징-필링-팩-초음파관리-여드름압축-앰플-마스크
코스 위의 4 항목 2회씩(8회) + 2회 선택 = 10회
경락 얼굴 축소 마사지
바디
관리 전신 각질제거-특수기기관리-테크닉-젤-랩핑-원적외선
부분 상체관리(등, 복부, 팔)/ 하체관리(힙, 허벅지, 종아리)
비만 집중 등, 복부, 허벅지 집중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