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구글 차별화된 기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구글 소개 & 선정배경

2. 구글의 차별화된 기술전략

3. 구글의 기업문화

4. 핵심역량에 기반을 둔 다각화전략

5. 결론
본문내용
Larry page & Sergey Brin
공동 창립자 겸 상품 및
기술 담당 사장


Eric Schmidt
이사회 회장 겸 CEO

500개 이상의 변수와 20억의 용어가 있는 세밀한 공식을 사용하여 특정 웹페이지 순위를 객관적으로 사용자의 입장에서 계산하기 위한 Ranking Algorithm임

하이퍼텍스트의 Link 개념을 오프라인 기반의 논문에서 주로 활용되는 ‘인용’ 과 유사한 개념으로 보고 많은 ‘인용’이 된 일반적으로 논문의 퀄리티 및 적합도가 높다는 전제에서 출발한 컨셉트

한 페이지의 인용횟수(back link)를 카운팅 하는 방식으로 계산된다. 한 페이지가 얼마나 많은 레퍼런스를 받고 있느냐의 수준이 그 페이지의 중요성이나 질(Quality)을 추정할 수 있는 요소로 가준됨


광고주를 위한 광고 프로그램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우측영역에 키워드에 맞는 광고 리스트를 보여줌
클릭당 광고 방식(CPC: Cost per Click)
최소 지불조건이나 광고 기간에 대한 제한 규정 없음
예산의 통제 및 광고주의 만족도 높음
잠재고객에 의한 키워드에 의한 검색으로 타켓팅된 고객층에게 광고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 지불
맞춤광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광고의 수정 및 예산의 조정,
다양한 형식, 특정 언어 및 지역 대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119111***
    (2019.03.21 22:59:03)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삼성전자와 Google(구글) 동기부여의 다양한 방법과 그 시사점
  • 경영이념, 전략, 목표 등 기업의 모든 요소를 동기부여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가장 뛰어난 동기부여 방법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으며 가장 적합한 동기부여 방법만이 존재할 뿐이다.셋째, 외부환경이 변함에 따라 동기부여 방법도 변해야 한다. 사례를 조사하면서 삼성전자의 임금제 변화를 살펴볼 수 있었다. 안정적인 환경과 숙련된 내부인력의 개발이 중요했던 기업 초기에는 연공주의를 채택하였으며, 외부환경이 점차 변해감에 따라 연공주의와

  • [마케팅조사] 경쟁자 견제를 위한 전략 및 사례
  • 경영전략경영전략 수립절차 中 - Competitive positioning세가지 경쟁전략 中 – 차별화 전략Five Forces Analysis 中 – 기존 업체간 경쟁 강도가치사슬 – 경쟁 우위를 위한 내부 역량 강화경쟁자 규정을 통한 시장 입지 확인경쟁자 규정경쟁의 수준고객 지각에 기초전략 측면에서 경쟁자 규정GM, 포드도요타 혼다포르쉐페라리벤츠BMW현대대우가격제품라인경쟁자 규정을 통한 시장 입지 확인2. 규정한 경쟁자와 자사의 비교선도기업 (1)경쟁 수준

  • [이비즈니스] Social CRM의 이해와 적용에 관한 사례 분석
  • 경영대학원, 2008 국내석사프로슈머 프로슈머란 소위 미래학자인 앨빈 토플러(Alvin Toffler)가 신상품개발주체와 관련하여 구상한 용어로서 producer와 consumer의 합성어이다.‘지름신도 놀랐다’ 파워 블로거의 힘’ (한겨례 신문 2008년 11월 18일 윤영미, 김영희기자)Value chain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일련의 동업 회사들. 원재료의 수급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일련의 자원과 정보의 흐름 전체를 관리하기 위해 부품, 기자재, 원료 등의 구매

  • [국제경영] 야후의 글로벌 경영전략
  • 야 후 의 국 제 경 영 사 례 야후 조사에 앞서Ⅰ. 야후의 성장 과정 1) 취미에서 사업으로2) 사업의 시작 3) 차별화 & 성공4) 글로벌 야후!Ⅱ. 야후의 중요한 성공요소 1) Glocalization2) Platform design 3) 야후 코리아에서의 성공전익 전략Ⅲ. 야후 기업분석 1) SWOT 분석Ⅳ. 야후의 기업전략 1) Human touch - 사람을 먼저 생각해라 기술은 그 다음이다. 2) For users - 네티즌들이 계속 찾아오도록 새로운 파이를 제공하라. 3) Partnership - 최고의 파트너를 맺어라4) M&

  • 기업의 디자인 경영 전략 발전의 이해 & 성공 사례 분석
  • 구글(Google)과 PFG 파이낸스 그룹, Telenor의 CEO들은 디자인을 통해 물리적 근무환경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한 일임을 인식 윈스턴 처칠은 1943년 우리는 건물을 짓지만 그 건물이 결국 우리를 만든다라고 언급하며 물리적 환경의 중요성을 지적 임직원 전부를 칸막이 좌석에 넣은 최초의 기업이었던 인텔은 2007년 사무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착수 디자인 기업에서 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 인텔의 사무실 개선 프로젝트 캘리포니아와 오레곤, 애리조나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