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efinition
2. Types
3. Generation Background
4-1. Situation of Current Market
4-2. Situation of Current Market
5. Situation of Technology Development
6. Market Forecasting
7. Conclusions
본문내용
6-1. Market Forecasting
Current MS of HEV industry is 0.8%
in total vehicle industry.
Forecasting in the environmental viewpoint : Each nations want to satisfy the environmental regulation of CO2 and they should find a way to reduce or maintain the amount of CO2 emmision along with economic growth.
Forecasting in the economic viewpoint : HEV is economical. Because, it uses a little gas. So it is inexpensive to ride it.
Forecasting in the governmental viewpoint : HEV industry can create a huge profit.
분석-25Ⅷ. 마케팅 믹스 4ps -281. 제품(Product)2.가격(Price)3. 유통전략 ( place, distribution )4. 촉진 ( promotion )Ⅸ. 결론 -39Ⅹ. 참고 자료 41Ⅰ.머릿말 수요자 13억 명. 무궁무진한 발전가능성을 안고 있는 시장이 바로 중국이다. 그리고 중국 내에서도 자동차산업은 21세기를 맞이하며 주목받고 있는 유망한 분야 이른바 3M이라 불리는 My car, My home, Mobile Telecom
온라인 게임 산업의 시장구조목 차Ⅰ. 서 론 1Ⅱ. 본 론 21. 게임 산업의 개요 2. 온라인 게임 산업1) 온라인 게임의 정의2) 온라인 게임의 역사3. 국내 온라인 게임 기업 성공 전략 분석1) NC soft4. 온라인 게임 산업의 전망 1) 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의 문제점2) 국내 온라인 게임산업의 문제점에 따른 대책3) 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의 향후 전망Ⅲ. 결 론참 고 문 헌Ⅰ. 서 론세계적으로 특정 매체 이용자가 5천만 명을 돌파하는데 걸린 기간이 라디
산업 부문에서 어떻게 실현되고 있는지 탐구하고자 한다.1. MICE 산업의 성공적 사례 분석을 통해 MICE가 가지고 있는 가능성과 의의에 대해 탐구한다. 이를 통해 현실적으로 창조경제가 얼마만큼의 실현 가능성이 있는지, MICE 산업이 얼마만큼의 발전가능성이 있는지 살펴보고자 한다.우리는 먼저 창조경제의 개념에 대해 알아 본 뒤, MICE 산업의 개념에 대해 조사 해 보았다. 성공적인 MICE 산업에 대해 조사해 보고, 다양한 예를 알아본 뒤에 결론부에서 M
영문서식 작성하기, 무역법규, 영어회화 등을 배우기 시작함. 경영학 복수 전공 시작. 3학년: ○○○와 ○○○의 섬유 및 패션에 대한 비교론 ○○경제의 분석 에 대한 논문 집필했음. 또한 지역경제연구모임을 조직해 해외 진출 방법에 대한 주제, 예를 들어 중국화장품 사업진출 방법 등에 대해 연구 토론하였고 교내 해외연구선발대회에도 참가하였음. 또한 여름방학 ○달 동안 친구와 함께 미국배낭여행 감. 매우 힘든 경험이었지만 한계를 실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