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카드 이벤트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vent?!
2.Event Promotion?
3.Event Promotion의 난점
4.현대카드 이벤트 프로모션 현황
5.현대카드 이벤트 프로모션 분석
6.분석 결과
- 본문내용
-
2010. Medalist on Ice
2009. Snow Board City Jump
2009. Super Class on Ice
2008. Superstars on Ice
2007. 샘프라스 vs 패더러
2006. 패더러 vs 나달
2006. Superstars on Ice
2005. 샤라포바 vs 윌리엄스
고객은 자신이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인지한 감정들 또는 가치들을 타인과 공유하고자 할 때 이러한 과정에서의 경험이 긍정적이었다면 추천을, 부정적이었다면 비 추천(불만 공유)를 하게 된다. 따라서, 기업은 고객들로 하여금 적극적이고 활발한 추천을 유도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추천의 동기와 이유를 명확하게 만들어 줄 필요가 있으며, 이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고객경험관리가 필요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 참고문헌
-
참고자료
인터넷 -
슈퍼매치 효과 관련 기사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152512
썰렁했던 그 스포츠, 어느새 ‘명품’ - 독창적인 이벤트 개최와 연관
http://www.hani.co.kr/arti/sports/sports_general/401552.html
[테니스] 신·구 황제 서울서 '세기의 대결'
http://www.busanilbo.com/news2000/html/2007/0822/080020070822.1020095727.html
현대카드, 피겨 슈퍼스타 초청 이벤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4&aid=0000071906
비욘세 첫 내한공연 - 최대 규모?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0711/sp2007110911112358150.htm
휘트니 휴스턴 국내 첫 내한공연 - 팝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 국내 첫 내한 공연
http://ntn.seoul.co.kr/main.php?cmd=news/news_view&idx=22263
현대카드 슈퍼매치 3 페더러-나달 생중계 기사 - 현대카드 명품마케팅은 800억 효과?
http://news.mk.co.kr/newsRead.php?no=483356&year=2006
현대카드 슈퍼콘서트VI, 빈 필하모닉&조수미 생중계, 매진 관련 기사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69048
위클리 조선 기사
http://weekly.chosun.com/site/data/html_dir/2007/01/23/2007012377024.html
문헌 -
경영교육연구 제12권 제1호 20008년 8월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현대카드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이지은’
‘이벤트의 이해’ 2009년 05월 09일 ‘윤세한’ - seri
‘이벤트 경영항’ 2006년 06월 10일 ‘이찬도’ – seri
‘경제동향 Brief 265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