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카드 이벤트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vent?!
2.Event Promotion?
3.Event Promotion의 난점
4.현대카드 이벤트 프로모션 현황
5.현대카드 이벤트 프로모션 분석
6.분석 결과
본문내용
2010. Medalist on Ice
2009. Snow Board City Jump
2009. Super Class on Ice
2008. Superstars on Ice
2007. 샘프라스 vs 패더러
2006. 패더러 vs 나달
2006. Superstars on Ice
2005. 샤라포바 vs 윌리엄스




고객은 자신이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인지한 감정들 또는 가치들을 타인과 공유하고자 할 때 이러한 과정에서의 경험이 긍정적이었다면 추천을, 부정적이었다면 비 추천(불만 공유)를 하게 된다. 따라서, 기업은 고객들로 하여금 적극적이고 활발한 추천을 유도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추천의 동기와 이유를 명확하게 만들어 줄 필요가 있으며, 이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고객경험관리가 필요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참고문헌
참고자료

인터넷 -

슈퍼매치 효과 관련 기사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152512

썰렁했던 그 스포츠, 어느새 ‘명품’ - 독창적인 이벤트 개최와 연관
http://www.hani.co.kr/arti/sports/sports_general/401552.html

[테니스] 신·구 황제 서울서 '세기의 대결'
http://www.busanilbo.com/news2000/html/2007/0822/080020070822.1020095727.html

현대카드, 피겨 슈퍼스타 초청 이벤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4&aid=0000071906

비욘세 첫 내한공연 - 최대 규모?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0711/sp2007110911112358150.htm

휘트니 휴스턴 국내 첫 내한공연 - 팝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 국내 첫 내한 공연
http://ntn.seoul.co.kr/main.php?cmd=news/news_view&idx=22263

현대카드 슈퍼매치 3 페더러-나달 생중계 기사 - 현대카드 명품마케팅은 800억 효과?
http://news.mk.co.kr/newsRead.php?no=483356&year=2006

현대카드 슈퍼콘서트VI, 빈 필하모닉&조수미 생중계, 매진 관련 기사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69048

위클리 조선 기사
http://weekly.chosun.com/site/data/html_dir/2007/01/23/2007012377024.html

문헌 -

경영교육연구 제12권 제1호 20008년 8월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현대카드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이지은’
‘이벤트의 이해’ 2009년 05월 09일 ‘윤세한’ - seri
‘이벤트 경영항’ 2006년 06월 10일 ‘이찬도’ – seri
‘경제동향 Brief 265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Global Marketing■◐목 차제1장 LG전자 소개제2장 LG전자 마케팅전략(1)현지화전략(2)Techart마케팅(3)스포츠마케팅(4)문화스폰서마케팅(5)전시마케팅제3장 마케팅 성공사례연구(1)지역성공사례(2)제품성공사례제4장 마케팅 실패사례연구(1)cyon 중국 실패제5장 위기극복사례연구(1)Zenith M&A제6장 LG전자의 미래(1)마케팅문제점 및 해결방안(2)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제7장 발표수업후기제8장 참고문헌제1장 LG전자소개1. 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및 마케팅 성공사례 보고서
  • 갈 지 기대된다. 6. 참고문헌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www.starbucks.com)커피 한 잔의 성공신화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맹명관,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비전코리아, 2005이훈영, 신 시장 공략을 위한 감성 : 체험마케팅의 브랜딩 전략 사례, 한국마케팅연구원, 월간 마케팅 Marketing, 2004김영한, 임희정,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넥서스북스, 2003하워드 슐츠, 도리 존스, 스타벅스, 커피 한 잔에 담긴 성공신화, 김영사, 1999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
  • HYUNDAICARD의 변화와 혁신목차1. 현대카드 선정동기2. 회사 소개-현대 카드 CEO 정태영-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1) 기업 문화2) 조직 전략3) 인재상-현대카드 SWOT 분석3. 현대카드의 새로운 변화-브랜드 네임의 변화1) 디자인 경영2) 실시간 SNS 경영-프로모션 마케팅1) 알파벳 마케팅과 컬러 마케팅2) 문화마케팅-디자인 도서관4,. 현대카드의 사회 공헌5. 현대카드의 미래발전 가능성현대카드 선정동기03카드 업계 현황>점점 더 많은 규모의 성장을

  • 아베크롬비 vs 현대카드 광고전략 비교분석(아베크롬비,현대카드 광고캠페인 전략)
  • 현대카드 vs 아베크롬비광고전략 비교분석Ⅰ. 서 론1. 연구목적 및 배경1) 광고와 현대사회의 관계포털 사이트에 광고라는 키워드를 검색해 보면 관련 검색어로 항상 등장하는 것이‘광고창이 계속 떠요 해결법’이다. 굳이 온라인 세상을 예로 들지 않더라도 그 자리에서 고개만 돌려보아도 항상 광고가 우리 주위에 머무르고 있다. 광고는 마치 ‘우리가 숨을 쉴 때의 산소’같아서 애써 인식하지 않으면 존재 여부를 일일이 구분해 내기가 어렵다.

  • [마케팅] LG 전자 마케팅 분석
  • 마케팅LG전자는 국내시장 확대를 위해 여러 회사와 제휴하고 있다. 고가품인 디지털TV의 경우에는 특히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구매력을 확대하는 전략과 제휴사들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크로스 B to E(Employee) 마케팅이 유효할 것이다.▶판촉행사LG전자는 그동안 디지털 TV의 프로모션을 위해 타겟 고객층과 대중에 디지털 TV자체를 최대한 노출시킬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해왔다. Mass Communication을 위해 해수욕장의 옥외 애드벌룬 설치와 백화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