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KCC 환경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목적 및 일정
2. 기업분석
3. 산업분석
4. 제품분석
5. 전략분석
6. 추천전략
본문내용
건축용 도료를 비롯해 가전금속용,
PCM용, 자동차 보수용,페인트 제조의
기본이 되는 수지 등 자연색 그대로를
나타낸 만 여종의 제품을 생산.
환경관련 도료를 포함 각종 고기능
도료를 개발 중.


1945. 12 대한오브세트잉크 창업 , 잉크 납품
1956. 01 대한잉크제조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57. 01 노루표 상표등록
1963. 01 대한잉크 페인트 제조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68. 07 도료업계 최초로 KS표시허가 획득
1970. 10 코리아프라스틱(주) 설립
1998. 11 대한잉크(주)를 대한잉크화학(주)로 상호변경
2000. 12 ISO 14001을 획득
2001. 10 대한민국 디자인 경영대회 우수상 수상
2002. 10 표준의 날 KS업체 우수업체 대상 대통령상 수상
2003. 06 서울시 환경상 수상
2004. 07 3년 연속 품질경쟁력 50대 기업
2005. 09 무재해 5배 달성
11 노루(NOROO)브랜드 및 심볼 로고 변경


2004년: 수도권대기환경개선에관한특별법
수도권 내 사용되는 건축 및 자동차보수용 도료에 대해 저감된 VOC제품 사용 의무화
2005년, 2007년, 2010년 단계적으로 VOC기준 강화됨
다중이용시설등의 실내공기질관리법
친환경 도료및 자재 사용을 요구하는 법령
유해화학물질관리법 및 취급제한 금지물질에대한 규정
환경부고시 2009-76호에 의거 노닐페놀 및 이를 0.1%이상 함유한 혼합물질은 취급제한 금지물질 지정.2010년 1월부터 발효


1970년대 연간 30~40%의 급성장세를 보임
80~90년대 전방산업 성장에 따라 연 10% 이상 성장세를 보임
98년 외환위기 후, 급락하다가 이후 안정세
2000년대 이후 3-4%의 성장으로 정체기

일본 1위업계인 칸사이 페인트는 2001년이래 매년 환경영향평가서를 발간하고 있으며, 2위업체인 일본페인트는 2005년까지 작성하고 이후 CSR보고서로 바꾸어 매년 발간
M&A를 통해 세계 1위업체가 된 Sherwin-Willams(미국) 및 기타 미국, 독일 업체들은 CSR Report를 발간하고 있음.
일본, 미국, 독일 전부 VOCs의 배출량과 Co2및 에너지 감소에 신경쓰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사회복지론] 비영리조직의 자원개발 및 지역사회와 기부문화
  • -목 차--비영리 조직의 자원개발 및 지역사회와 기부문화- Ⅰ. 서 론Ⅱ. 본 론ⅰ. 비영리 조직과 자원개발1. 비영리 조직의 개념2. 자원개발3. 비영리조직의 자원개발 전략4. 모금과 마케팅5. 비영리 기관의 자원 개발 및 모금의 추세ⅱ. 지역사회와 기부문화 1. 기부에 대한 이론적 토대2. 한국의 기부문화현황 3. 우리나라 시민들의 기부문화에 인식 조사(아름다운 재단 2001년 자료 인용)4. 기부문화 환경의 변화5. 모금활동의 전개 - 방법적인 측

  • 마케팅의 거시적 환경과 변화 추세 분석
  • 마케팅의 거시적 환경과 변화 추세 분석>Ⅰ. 서 론- 마케팅의 거시적 환경 분석의 필요성 제시Ⅱ. 본 론- 마케팅 환경의 거시적환경과 변화 추세 분석- 이슈화 되고 있는 마케팅 전략(1) 인구 통계적 환경요소(2) 사회적 환경요소(3) 경제적 환경요소(4) 정치・법률적 환경요소(5) 기술적 환경요소(6) 자연적 환경요소Ⅲ. 조별 토론내용 요약Ⅳ. 결 론Ⅴ. 참고 문헌 및 인터넷 사이트Ⅰ. 서 론급변화하는 세계 속에 갖가지 상품들이 쏟아

  • 카카오톡(카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브랜드전략과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 마케팅 전략 분석Ⅲ-1.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 분석1) Place(장소)2) Price(가격)3) Promotion(촉진)4) Product(특성)Ⅲ-2. 카카오톡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Ⅲ-3. 카카오톡 마케팅 전략 SWOT 매트릭스 분석 1) 내부적 환경분석⓵ 강점(Strength)⓶ 약점(Weakness)2) 외부적 환경 분석 ⓵ 기회(Opportunity)⓶ 위협(Threat)Ⅲ-4. 카카오톡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분석Ⅳ-1. ‘카카오톡’ 브랜드 자산1) ‘카카오톡’이라는 이름이 갖

  • 올레KT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KT의 이동통신시장 1위등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환경 분석1. Technological Environment2. Economic Environment3. Demographic Environment4. Cultural Environment5. Political EnvironmentⅢ. 미시환경 분석 (3C분석)1. Company2. Customer3. CompetitiorsⅣ. KT의 현문제점과 및 연구방향 설정1.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다.2. 40~50대를 공략한 전용상품(요금제 및 혜택)을 만들어야 한다Ⅴ. KT의 마케팅 4P & SWOT 분석1. KT의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 KT의 SWOT 분석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마케팅방향 설정KT에 대한 거시적, 미시적 환경 분석을 통해 KT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발견하였다. 첫째, 브랜드 이미지가 추락하여 좋지 않고, 차별화된 이미지가 없다. 둘째, 구매력이 높아지고 있는 40~50대를 위한 특화된 전용상품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문제점에 대하여 살펴보고 이를 개선해나가는 방향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자 한다.1.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다.현재 KT는 2G 서비스 종료와 정보 유출 사건 등으로 이미지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