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애플의 국제전략 분석을 통한 문제인식과 개선방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verview
Evaluation of Current Int’l Buss Strategies
Production
Marketing
Service
Suggestions

본문내용
Opportunity

Rapid growth of smart phone
market

Recent success of iPad


Threat

Severe competition
in smart phone market

Dependence on limited number
of suppliers


Opportunity for Apple’s Mobile Products

Threat to smart phone
Threat to Mac
So, focus on Mobile Products of Apple in the discussion


FOXCONN takes 1st EMS(Electronic Manufacturing Service) firm among the world. This firm produces not only Apple’s products, but also Nokia, HP, Dell, Samsung, LG and et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경영의 특징들을 사례를 통해 살펴본다.두 번째 축은 G-KRP-I 신유근(2007), KRP 경영론, 다산출판사이론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분석 틀이다. 경영을 기능별로 분리하여 생산관리, 마케팅, 재무관리, 인사관리, 정보시스템 등의 세부적 관점으로 파악하던 기존의 방식은 ‘통합적 관점의 부족’이란 문제점을 갖고 있다. KRP 이론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경영분석 틀로서, 세분화되어 있는 여러 기능들을 통합하여 보다 종합적 관점의 경영 전략을 제시

  • [의료경영] 리즈네트워크 모델을 통해 바라본 전문화, 세분화 전략과 향후 발전 방안
  • 분석 (1) 4P 분석 (2) 가치사슬(Value Chain) 분석 (3) porter 5 force 분석 (4) GE 매트릭스 분석 (5) SWOT 분석 (6) 분석 총괄 6. 발전방안 (1) 브랜드 형성과 가치 고양 1) 캠페인 활동 지원2) 성교육 강좌를 통한 인식 확대와 홍보3) 특허권 침해 문제 해결방안 , 4)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2) 확장된 네트워크망 확립 1) 국내 고객 유치 2) 해외 고객 유치 7. 결론※참고문헌 ※부록 ※ 표, 그림 목차 총인구, 성비 및 인구성장률 추이 : 1960-2010

  • [경쟁력강화][CNN]지식기반경제, 디지털시대의 경쟁력강화, 물류정보화, 도매시장의 경쟁력강화, 지역방송의 경쟁력강화, CNN(미국뉴스방송)의 경쟁력강화, YTN(연합뉴스)의 경쟁력강화, 항만의 경쟁력강화 분석
  •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저비용구조로의 전환이 시장활성화를 위한 우선적인 과제이다. 도매시장의 비용구조가 복합적인 요인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단편적이고 일방적인 해결방안의 제시는 또 다른 문제를 제기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거래량 확보를 통한 적정 수수료율의 재조정과 운영주체별 경영합리화, 하역체계 개선, 하역요율 조정, 하역비 부담주체의 전환 등을 통해 출하자로 하여금 상대적 저비용구조로 인식케 하는 노력이 지속되어야

  • [국제마케팅]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 경영과 중국 전통문화가 복합된 하이얼만의 경영관리 시스템이 탄생하게 되었다.‘품질은 기업의 생명’이라는 내부 의식개혁을 시작으로 하이얼은 중국기업답지 않게 선진기법을 도입하면서 성장하는 전략을 채택하였다. 단기적으로는 기술습득, 기업조직의 혁신, M&A를 통한 양적 성장에 주력하였으며 장기적으로는 경영개혁의 지속적인 실행의지를 바탕으로 기업의 국제화․다각화, 창의적․고객지향적 기술 및 제품개발 등에

  • [환경분석] 환경을 극복한 기업들
  • 인식이 확산되면서 1년 여 만에 모든 거래형태로 정착됨6. 제품 다각화- 주력 상품 ‘밥솥’은 쌀을 주식으로 하는 동남아 지역에만 시장이 한정됨- ‘밥솥 전문 회사’에서 ‘생황가전 제품 전체’로 사업 방향 확대→ ‘질적인 생활의 변화’를 뜻하는 ‘리오트(Liiot: Living Innovation Highly) 독자 브랜드개발하여 ’쿠쿠‘와 차별화 시킴 Ⅳ. 환경 변화에 따른 경영 전략1. 생산전략- 핵심역량에 적극 투자- 기존생산라인을 활용함으로써 신제품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