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주지역 관광호텔 객실 투숙객 중심으로 목 차제 1 장 서 론 1제 1 절 문제의 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4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5제 2 장 호텔 이용객의 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이론적 고찰 6제 1 절 소비자 행동의 개념 및 구매의사결정 과정 61. 소비자 행동의 개념 62.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 93. 관광객 의사결정 과정의 특성 11제 2 절 호텔 이용객의 호텔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131. 호
선택 개념 - 57제2절 호텔이미지와 소비자 구매행동과의 관계 581.구매행동에 있어서의 이미지의 역할 - 592.구매의사결정에서의 호텔이미지의 역할 - 593.호텔이미지와 구매행동의 관련성 624.호텔이미지와 구매행동에 관한 선행연구 621) 국외 연구 동향 - 622) 국내 연구 동향 -
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목 차▶Ⅰ.서론41. 문제제기2. 연구의 목적3. 시사점 Ⅱ.본론1.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52 마케팅의 정의와 현재의 개념의 변화3. 여행사 광고와 업무의 특성6(1) 여행사의 개념(2) 관광사업법에 나타난 여행사의 정의(3) 여행자를 위하여 여행에 관한 상담에 응하거나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4) 여행사 업무의 특성(5) 여행사 상
관광경험을 제공하여야 한다.이러한 점에서 잠재관광객이 목적지에 대해 가지는 이미지는 구전(word of mouth)에 의한 광고효과를 일으켜 목적지 선택과 방문에 영향을 끼친다. 그러므로 목적지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목적지의 이미지에 대한 연구는 목적지의 이미지 창출과 관리를 위해 필요하다.1990년대 들어 국내 테마파크들은 마케팅 전략상의 노력가운데 하나로 차별적인 이미지형성을 위해 로고(logo), 심벌(symbol), 캐릭터(character) 등을 통한 이미지
관한 선행연구. 23 본 논문의 항공사 선택 기준 요인과 관련 변수. 27 설문지의 구성 30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구성. 32 항공사 선택 기준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도/타당도 검증 34 만족도에 대한 요인분석과 신뢰도/타당도 검증. 35 항공사 선택 기준에 대한 여행사 유형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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