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넥센타이어 재무제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개요
2. 기업분석
3. 심층 분석
4. SWOT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2009년 영업이익 202% 대폭 상승!
매출액 증가와 함께, 원재료가격 하
락으로 매출원가가 매출액에서 차지
하는 비중이 작아지면서, 이러한 결
과가 나온 것으로 추정된다.
ROE(자기자본이익률)
= 당기순이익 / 자기자본 = 1143.2 / 3980.3 * 100
ROE는 자기자본의 효율적 관리 지표
-> 주주에게 높은 수익률을 줄 수 있다.
매출액 증가율
= 올해매출액/전년도매출액*100(%)
넥센타이어의 최근 매출액 증가율 전년대비 28.03%
->업종평균 4.17%보다 높은 추세
평균을 상회하는 매출액 증가율
-> 고성장산업이거나 시장상황이
호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음을 의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