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스타마케팅

*PPL

<트랜드를 반영한, 소비자와의 소통>

<독창적인 카페문화 창조- 커피와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문화기업 이미지 구축>

<인테리어; 브랜드컨셉에도 해당>

<싱글 오리진 커피>

<젤라또& 와플>

<다양한 커피메뉴와 사이드 메뉴>

<북까페(Book cafe) 분위기 형성>

<빠른 리뉴얼& 카페베네만의 메뉴>

-참조-


본문내용

*PPL
-TV나 영화 등에 제작지원을 해서 카페베네를 방송에 노출시킴으로써 매장을 홍보시켜 대중들에게 각인.
예) MBC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sbs드라마 “커피하우스”, kbs드라마 “결혼해 주세요.”

----------<카페베네의 차별화 전략>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트랜드를 반영한, 소비자와의 소통>
1. 트위터 이용 ;동종업계(커피전문점) 최초로 트위터를 이용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및 이벤트 진행
2. SNS(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대두와 더불어 카페베네도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

<독창적인 카페문화 창조- 커피와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1. 각종 공모전 개최
-카페베네를 이용하는 고객을 통하여 현재 까페베네의 서비스 현황과 위치를 확인&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서 홍보와 함께 개선안을 알 수 있음
-젊은층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있음.
2. 각종 이벤트
-포토앨범 이벤트 ; 카페매장의 방문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 매월 몇 명을 선정해 선물을 주는 포토앨범 이벤트는 소비자와 SNS를 통해 상호 소통할 수 있는 문화마케팅 활동.


참고문헌
-참조-
1. 까페베네
http://www.caffebene.co.kr/

2. 한국경제 2010년 6월 2일자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60263581

3. 경향신문 2010년 10월 5일자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010052155095&code=920401

4. 중앙일보 2010년 7월 2일자
http://news.joins.com/article/aid/2010/07/02/3893097.html?cloc=olink|article|default

5. 중앙일보 2009년 2월 10일자
http://news.joins.com/article/aid/2009/02/10/3307860.html?cloc=olink|article|defaul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VS 스타벅스 해외진출위한 글로벌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스타벅스,카페베네 향후전략제안
  • 카페베네1. 카페베네 소개2008년 5월에 첫 매장을 연 이후 연예기획사 아이에이치큐와 제휴를 맺어, 한예슬, 최다니엘과 같은 연예인과 드라마를 통한 홍보로 인지도를 넓혔다. 2010년 1월에 백여 개에 불과하던 매장이 이듬해 1월에는 약 450개로 늘어나는 급속한 성장을 이뤘으며,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처음으로 해외진출을 하여 뉴욕 맨해튼 타임스 스퀘어에도 매장을 설립해냈다.카페베네는 스타 마케팅, 20~30대가 선호하는 스타일, 회벽의 질

  • 카페베네 브랜드 성공전략분석과 카페베네 경쟁우위위한 전략분석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1. 카페베네 기업소개(1) 카페베네의 특징1)CEO: 김선권: “세상엔 두 가지 유형의 사람이 있다. 꿈을 꾸는 사람, 그리고 실행하는 사람이다. 꿈은 말이 아니라 몸으로 꾸는 것이다”카페베네(Caffebene)는 2008년 5월에 첫 매장을 열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 있다.2) 커피전문점 최초 스타마케팅: 2009년 연예기획사 아이에이치큐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한예슬, 최다니엘과 같은 연예인과 드라마를 통한 홍보로 인지도

  • 카페베네의 국내 마케팅 전략(SWOT STP 4P)
  • 카페베네의 국내 마케팅 전략 (SWOT, STP, 4P)1. SWOT 분석1) STRENGTH(강점)(1) 차별화된 인테리어 국내 소비자들은 미국이나 유럽과는 달리 커피전문점의 이용에 있어서 Take Out 보다는 도심 속의 낭만과 휴식을 위한 공간,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 하고 있다. 단순히 음료를 마시는 공간을 떠나서 책을 읽는다든지, 스터디, 휴식 등을 취하는 여유를 즐기는 공간을 원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주 고객층인 20, 30 대가 선호하는 정통 유럽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

  • 카페베네와 위험한성장전략,카페베네마케팅,카페베네전략,카페베네성장전략,카페베네분석,위험한성장,위험한성장사례
  • 카페베네 점포수 변화17105376720800 : 예상 2011 커피업계 매출 순위(단위 : 개)(단위 : 억원)2981167913371055576(출처 : 금융감독원)1. 카페베네 소개계열 1 99년 2660 03년 4053 07년 12032 11년(예상) 28000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카페베네는 자신만의 강점을 살려 시장을 정면돌파하는 전략으로 빠른 성공을 거둠: 사업다각화, 해외 진출, IPO등을 통한 성장 전략 추진 중업계 최초 스타마케팅젊은

  • 카페베네의 커피시장 확장전략
  • 카페베네의 커피시장 확장전략1서론선행연구현황분석사례연구활용방안목 차카페베네커피산업분석카페베네 분석하이브리드 마케팅카페베네 적용2서 론카페베네 소개2) 카페베네 선정동기3Caffe Bene2008년 상반기에 런칭한 순수 국내 커피전문점 브랜드바퀴벌레 같은 번식력-총 매장 수 660개, 스타벅스 360개, 커피빈 230개 (2011, 지경부)-자본금 10억 원으로 시작, 2010년에 매출 1,000억해외시장 진출4선행연구커피산업의분류 및 구분2) 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