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e-business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대한항공의 e-business특징
3.e-business 전략 제시
4.향후 전망 예상 및 결론
- 본문내용
-
인터넷혁명 → 고객과의 접촉통로가 확대
온라인화의 확대로 마케팅·유통 비용의 감소
항공업 – e-business에 민감한
각 지역을 연결하는 네트워크형 산업
(첨단기술에 익숙함)
글로벌화 - 과도한 경쟁
→ 가격경쟁력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경쟁력을 갖추기를 시도
KAL 라운지에 VTR & VCR설치
다양한 최신영화와 스포츠, 정보프로그램과 모든 최신뉴스 등을 제공
→ 요즘에는 한단계 더 발전하여
AVOD(주문 형 오디오· 비디오시스템)&
기내 인터넷서비스 등을 제공
'개인용 위성전화기'
기타))새로운 침대형 좌석- 슬리퍼시트를 설치
만 2세 이상 12세 미만 어린이는 누구나 가입 가능
비행거리인 마일리지는 어른의 75% 적립
12세가 되면 자동으로 스카이패스 회원으로 가입
Skyteam-
대한항공과 델타, 에어프랑스, 아에로멕시코의 전략적 제휴
4개 항공사 지점 어느 곳에서나 발권과 탑승수속을 가능케 함
마일리지도 4개항공사 것을 합산하여 쓸 수 있도록 함
→ 고객들에게 편리함이라는 니즈를 충족시켜줌
글로벌적인 기업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