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e-business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대한항공의 e-business특징

3.e-business 전략 제시

4.향후 전망 예상 및 결론

본문내용
인터넷혁명 → 고객과의 접촉통로가 확대
온라인화의 확대로 마케팅·유통 비용의 감소

항공업 – e-business에 민감한
각 지역을 연결하는 네트워크형 산업
(첨단기술에 익숙함)

글로벌화 - 과도한 경쟁
→ 가격경쟁력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경쟁력을 갖추기를 시도



KAL 라운지에 VTR & VCR설치

다양한 최신영화와 스포츠, 정보프로그램과 모든 최신뉴스 등을 제공
→ 요즘에는 한단계 더 발전하여
AVOD(주문 형 오디오· 비디오시스템)&
기내 인터넷서비스 등을 제공

'개인용 위성전화기'

기타))새로운 침대형 좌석- 슬리퍼시트를 설치

만 2세 이상 12세 미만 어린이는 누구나 가입 가능
비행거리인 마일리지는 어른의 75% 적립
12세가 되면 자동으로 스카이패스 회원으로 가입


Skyteam-
대한항공과 델타, 에어프랑스, 아에로멕시코의 전략적 제휴

4개 항공사 지점 어느 곳에서나 발권과 탑승수속을 가능케 함

마일리지도 4개항공사 것을 합산하여 쓸 수 있도록 함
→ 고객들에게 편리함이라는 니즈를 충족시켜줌
글로벌적인 기업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
  •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목 차Ⅰ. 서론 1. 기업선정의 배경 및 준비과정 2. 기업조사 진행방향과 자료수집 방법 Ⅱ. 본론 1. 기업의 개요 가. 회사 연혁 나. 기업 이념 다. 비전 1) New Korean Air 2) Leading Korean Air 3) Global Best Korean Air 라. 경영 목표 마. 경영 전략 1) 국제화 2) 지식화 3) e-Business 바. 주요 사업 및 현황 1) 조직도 2) 인원 3) 사업 4) 항공기 기재 보유 5) 수송 및 수입 6) 취항국가 및 도시 7) 제휴 2. 기업의 인사관리 가. 인사관리 개요

  • 대한항공의 성공요인과 발전전략
  • 항공사의 국제화와 지식화, e-business화를 지향한다.또한, 변화하는 대한항공사라는 슬로건 아래 사고율 제로달성, 고객의 신뢰와 선택,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를 꾀하고 있다.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의 유니폼 개발을 위한 연구 = Proposal of method of design for development of Cabin Uniforms for Korean Air Flight Attendants 정나니,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0 국내석사3.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① 유스마케팅대한항공의 대표적인 마케팅으로는 유스 마케팅 미국어디까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항공)에 비해 비싼 가격경쟁사에 비해 낮은 품질 지수 Opportunity 무역증가와 외국인 입국자수의 증가인천국제신공항의 개항연이은 국제행사 개최 Threats 경쟁사의 운항제재 기간 만료국제적 문제SWOT분석(아시아나 항공)Strengths 안전성 확보서비스 차별화중국과 일본시장 개발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Weaknesses 항공기 부족국내 항공 산업의 후발 주자 국제적 인지도 부족계열사에 대한 부담Opportunity 유가급등에 대비한 유가 헤지 전략

  • 금호그룹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상황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전략
  • E-business 선도, 중국시장 개발,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경쟁사(대한항공)에 비해 저렴한 가격Weakness (약점) : 항공기 부족, 국내 항공 산업의 후발 주자, 국제적 인지도 부족, 동맹체 구성 미약, 해외에서의 자원조달이 타 산업에 비해 높은 비중Opportunity (기회) : 한국인 출국자 수 증가 및 외국인 입국자 수 증가, 교역량의 증가, 연이은 국제행사 개최Threat (위협) : 외국 항공사 복항, 경쟁사(대한항공)의 운항제재 기간 만료, 고유가*고환율의 영

  • [국제운송론] 항공운송 대한항공
  • * / 25/ 기획서40년간의 집념, 대한항공!세계의 항공을 장악하라!*CONTENT항 공 운 송대 한 항 공항 공 운 송 전 망* / 25항공운송* / 25항공운송이란?항공기의 항복(航復)에 여객과 화물에 탑재하고 국내외 공항에서공로를 통해 다른 공항까지 운항하는 근대식 운송시스템1. 항공 운송* / 25항공운송의 요소항공기 - 비행기, 헬리콥터 등 물질적인 형태의 기구항로 - 항공기의 이동 공간의 최단거리공항 - 여객과 화물의 터미널 역할, 보안시설, 운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