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SK에너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사업 및 재품 소개
3.SWOT 분석
4.산업동향
5.산업분석
6.수요자 분석
7.국내 경쟁자 분석
8.대체제 분석
9.E-Biz로의 확장
- 본문내용
-
석유사업은 유가 및 환율의 급등락 및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경기침체 등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 속에서도
향상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정유업계
1위 기업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였다.
엔진과 환경을 보호하는 깨끗한 휘발유라는 의미
(Engine Clean, Environment Clean, Energy Clean)
기존의 휘발유에 엔진보호와 가속성능 향상을 실현한
보다 고급 휘발유
경유제품으로는 엔크린 디젤과
이것의 성능을 개선한 고성능경유인 솔룩스 디젤이 있음
중국 석유화학 시장은 지속적인 수요 증가에 따른 기대감과 함께 자국산업 보호를 위한 중국정부의 직간접적인 규제 지속, 중국에서의 지속 가능한 사업모델 개발 이슈 등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다.
중국은 경제 성장에 따라
석유제품의 수요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는 추세이다.
세계적으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기 위한 움직임들 중에서 가장 빈번하게 보이는 형태가 바로 M&A이다. 엑슨모빌의 인수가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 GS칼텍스의 M&A 시도
GS칼텍스는 중국석유화공지분유한공사(SINOPEC)와 청도리동화공유한공사 합작투자를 위한 기본합의서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동등지분을 보유하고 공동으로 경영하게 되며, 원료구매 및 판매도 공동으로 하게 된다.
이는 경쟁업체와의 경쟁을 넘어서 기술이나 투자제휴가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하고, 다른 경쟁업체에게 우위를 가지는 상생의 방법이 된다는 점을 잘 나타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