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의 성장과 입수합병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시스코의 설립과 성장과정
시스코의 시작
시스코의 성장
3. 시스코의 현재 현황
4. 시스코의 성공 핵심전략
핵심사업전략
성공적인 인수합병전략
5. Q & A
6.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984년 말 – 창업, 회사이름을 Cisco systems,Inc 지음
1987년 –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패키지 출시
의회에서 상업적 인터넷사업 허용
(네트워크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
첫 전문경영인인 존 모그리지를 중심으로
오늘날의 시스코 문화가 정착
달성 가능한 1개년 계획과 지속적인 변경
으로 사기가 넘치고 목표에 집중하는 경영
동종업계 직원보다 낮은 연봉과 인색한 복리
라는 절약을 통한 부유한 회사, 스톡옵션과
성과급으로 보상되는 제도를 활용하며 기업
문화 주도
신제품 개발
시스코의 수직적 기능이자 조직적인 신제품 도입 프로세스를 피인수 기업에 적용
인수합병을 통하여 제품개발이 더 다양화
투자수익률
피인수기업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시스코의 강력한 판매조직과 제3자 배급자들을 활용
피인수 기업 제품을 시스코 가격리스트에 노출시킴으로써 새로운 제품이 팔리기 시작할 수 있게끔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