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PC 수리서비스 업체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컴퓨터 수리 서비스 업체 현황분석
-서비스 개념
2.본론
-전략적 포지셔닝
(1) 5-Forces
(2) 핵심경쟁력
(3) Target 시장 선택
-운영시스템
(1) 신속 서비스
(2) 사후관리 서비스
(3) 예방 서비스
(4) 교육, 안심 서비스
4.결론
-서비스 전략 수립 프로세스 고찰
- 본문내용
-
존재 가능한 표적 집단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
전문가용 컴퓨터 사용자
회사, 학교 PC방 등 단체용 컴퓨터 사용자
회사, 학교 PC방 등 단체용 컴퓨터 사용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