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PC 수리서비스 업체의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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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컴퓨터 수리 서비스 업체 현황분석
-서비스 개념


2.본론

-전략적 포지셔닝
(1) 5-Forces
(2) 핵심경쟁력
(3) Target 시장 선택

-운영시스템
(1) 신속 서비스
(2) 사후관리 서비스
(3) 예방 서비스
(4) 교육, 안심 서비스

4.결론

-서비스 전략 수립 프로세스 고찰
본문내용
존재 가능한 표적 집단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

전문가용 컴퓨터 사용자

회사, 학교 PC방 등 단체용 컴퓨터 사용자

회사, 학교 PC방 등 단체용 컴퓨터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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