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웅진코웨이 20대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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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현재의
웅진코웨이
Woongjin Coway

2.웅진에게
4P를
제안하다

3.미래의
웅진코웨이
Woongjin Coway
본문내용
현재의 정수기 시장-약 200여개의 다양한 업체-렌탈 95%, 직접 판매 5%-약 1조5000억원의 거대시장(정수기 1조3000억원,
이온수기 2500억원)

신규 기업 대거 진입-대기업-중견 기업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기능, 디자인 직접 확인


cf) 청호, 교원웰스
렌탈하우스 미비,
홈페이지만을
통해서 제품 디자인 확인 가능


웅진의 다양한
제품 홍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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