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빕스의 컨셉과 위기 원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패밀리 레스토랑 개요
Part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및 레스토랑 컨셉
Part3.
빕스
소개 및 레스토랑 컨셉
Part 4.
패밀리 레스토랑의
위기와 원인
- 본문내용
-
전체메뉴 : 9
스테이크 : 7
퍼펙트콤비네이션 : 6
아웃백페이버릿 : 5
샐러드,후레쉬&빅 : 4
홈메이드파스타 : 5
스프 : 6
스트레이트프롬더씨 : 3
어린이메뉴 : 5
디저트 : 5
스페셜오퍼 : 10
드링크 : 약 30
연령: 20-30대의 젊은 세대, 특히 여성, 어린이, 가족
학력: 대졸, 전문대졸 이상의 고학력
* 아웃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중요시하는 가치
- 맛, 친절한 서비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
- 즐거움을 추구: 무료한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어 함.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를 선호
- 개성을 중요시 여김
-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는 경험을 중요시 여김
- 서구 음식, 문화 선호
- 가족 중심적인 사고
- 외식 선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