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경영] 중국 온라인 시장에 대한 진출전략과 성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현황
2.중국진출 한국기업 사례
3.추후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의 방향
4.시사점
- 본문내용
-
엑토즈 소프트 (Actoz Soft)
1996년 10월 창립후 대만을 거쳐 중국시장에 진출한 온라인게임
업체로 초기진출시 라이센스 체결형태로 진출하였으나 장기적인
전략으로 합작투자의 형태로 변화하였음
연도 월 중 국 진 출 현 황
2001 6 샨다와 엑토즈 ‘미르의전설2’ 의 라이센스 계약 체결
9 해홍그룹과 “천년”중국 본토 서비스 계약 체결
11 ‘미르의전설2’ 중국내 상용화 시작
2004 1 중국 현지법인 설립 투자
12 샨다에게 지분(28.95%) 및 경영권 양도
2005 9 샨다와 ‘미르의전설2’ 연장계약 체결
2006 12 샨다와 ‘라테일’ 의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7 6 샨다와 ‘천년’ ‘엑스업’ 의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8 2 샨다와 ‘라제스카’ ,‘아쿠아쿠’ 의 라이센스 계약 체결
중국온라인 시장의 현황
① 중국의 게임 산업은 후발주자로 시작하였지만 근
몇 년사이에 급격히 발전을 하고 있다.
② 한중 온라인게임 기업의 비교 (기술추격)
현지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게임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 기술과 노하우의 축적도 상당한 수준 도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