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커뮤니케이션] 설득의 법칙-권위의 법칙(실전문제 해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실전문제 소개
2. 광고란?
3. 광고에서 권위의 법칙이 사용된 예
1) 언론의 권위
2) 상·인증서의 권위
3) 의상·광고모델의 권위
4) 단점 언급을 통한 권위
4. 단점 언급 해도 된다(문제해결)
-단점 언급의 조건 세 가지, 그에 대한 설명과 이유
5. 우리가 직접 만든 광고 카피(적용)
6. 실제 광고에서의 예(적용)
- 본문내용
-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상업 광고.
TV매체를 통한 광고만을
대상으로 함
제품 이미지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단점은
언급해서는 안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