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특수경영] 강남 신세계 백화점 내 달로와요(DALLOYAU), 미고(MIGO), 파티스리(PATESSERI)서강헌 매장 이용현황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한매장
(1) 위치
(2) 매장 비교
(3) 매장 소개
2. 조사방법
(1) 일시
(2) 대상
(3) 컨택방법
3. 통계결과
(1) 각 매장 결과
(2) 합산 결과
4. 결론
- 본문내용
-
1998.11 – 브랜드 도입 계약 체결
1999.08 – 용인공장 준공
1호 광주점 개점
2004.09 – 브랜드 재계약 체결
2006.12.11 – 데이앤데이 100,
달로와요 6, 두띠 4
조선델리 2, 발로네 1
총 113개점
스타벅스 180개점 공급
2006.12.19 – 조선호텔 베이커리 사업부분
매출 1000억 달성
달로와요 미고 파티스리 서강헌
매장형태 인스토어 인스토어
+ 풀서비스 인스토어
+ 풀서비스
매장규모
(공장포함) 30평 이상
40평 미만 10평 이상
20평 미만 10평 이상
20평 미만
공장위치 매장과 함께 있음 분리되어 있음 분리되어 있음
주요품목 일반 제과/제빵 케익류
가격대 비교적 저렴 케익 한 조각에
5천원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