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MIS] 스마트폰의 활용-소비자 분석도구로서의 스마트폰 활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martphone ?

1.주제선정 및 주제선정 배경
2.무엇이 스마트폰의 활용가능성을 높이는가?


아이폰의 기업활용 가능성


3. 아이폰, 앱으로 광고를 하다
4. 우리 주변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유통업체 어플리케이션 활용


5. 스마트 폰, 유통업계의 블루 오션?
6.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의 개발

본문내용
“iPhone용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은 고객과의 연대성을
강화 해주는 도구이며, 고객의 즉각적 응답을 이끌어내고,
별다른 데이터 제공 없이도 충분히 그것만으로도 유용한 마케팅 도구”
<Phonevalley의 CEO, Alexandre Mars>


카메라로 바코드를 인식하여 상품 및 가격정보 등을 제공

GPS기능과 연동하여 자신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매장위치를 파악

쿠폰 등을 제공해 고객구매를 유도

터치 유저인터페이스 및 중력 센서를 기반으로 제품을 만지거나 조작하는 등의 재미요소
를 부가하여 마치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브랜드를 간접 체험



모바일 뱅킹과 비교해 스마트폰 뱅킹이 가지는 강점은 예금 신고나 대출 신청 등의 고관여 서비스가 가능
은행권은 스마트폰을 통해 예금조회와 이체, 신용카드, 지로납부, 부가서비스 등 은행 전자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공동으로 구축


대형 유통그룹의 경우 온라인-오프라인몰을 모두
운영하므로 시너지 효과 창출에 유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