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쿠쿠홈시스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쿠쿠홈시스의 마케팅 전략
- 금호아시아나와 쿠쿠홈시스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CI,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국제경영전략] 쿠쿠 홈시스 쿠쿠홈시스 경쟁우위 기술과 성공적 마케팅의 핵심역량
- 쿠쿠홈시스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국제경영전략] 쿠쿠 홈시스 쿠쿠홈시스 경쟁우위 기술과 성공적 마케팅의 핵심역량
- 목차
-
1.입문
기업 소개
핵심 역량
2.실전
SWOT 분석
STP 분석
3.도약
해외 마케팅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특허(32), 실용신안(69)
전기압력밥솥
조리, 다용도 기능
현금거래원칙
국내최초 일본시장 진출
핵심 역량을 키우기 까지 엄청난 제품 연구개발
“CUCKOO 하세요!”
사용고객에 따른 시장세분화 전략
신혼부부, 남성, 초보주부, 독신자
용량을 낮추고 디자인을 변화
통합브랜드전략(전기밥솥 제품전문화)
주부를 대상으로한 남성모델(이상벽) 기용
밥이 주식인 나라를 대상으로 한 해외마케팅
주부를 대상으로‘안전한 밥솥’
TV광고를 통해 브랜드이미지 각인
쿠쿠전자에서 쿠쿠홈시스로 변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