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플래닝 시 생산될 메뉴가 레스토랑의 시설과 장비에 적합한지 고려
.현재의 시설과 장비가 메뉴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갖춰져 있어서 신속하고 안전하고 또 경제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지를 고려
메뉴에 필요한 식재료들을 다양하고 좋은 식재료를 경제적으로 원하는 만큼 구매 또는 공급 받을 수 있는지도 고려해야 한다. 식재료의 다양성은 곧 메뉴의 다양성을 뜻하며 이는 차별화를 뜻한다. 또한 좋은 식재료를 보다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면 이는 메뉴의 질을 높혀주며 수익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다.
메뉴란 레스토랑에서 생산 판매되는 음식항목 적어 놓은 목록 표를 일컫기도 하며 음식 자체를 의미하기도 한다. 이러한 메뉴는 외식사업체와 고객을 연결하는 도구로서 고객에게는 물적 정신적 만족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며 외식사업체는 수익을 목표로 하는 양면성을 지닌 마케팅의 요소이다. 또한 메뉴는 내용에 따라서 식재료의 구매/재고 관리, 음식의 조리 서비스나 작업계획 등 여러 가지 형태의 메뉴관리의 내용이 결정되고 결과적으로 식음료
디자인으로 하였고, 바닥 마감재를 카펫에서 플라스틱 타일로 변경하여 고급스럽고 아늑한 실내장식을 완성하였다.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2011년 1월 아이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 아웃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웃백 전 메뉴 및 매장 검색은 물론 제휴 할인카드 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신용카드, 통신사카드 등 할인 카드를 적용해 주문한 메뉴에 대한 결제 금액도 미리 계산해 볼 수 있어 더욱 간편하고 알뜰
생산, 영업, 사무직)식품안전교육 확대 실시- 식품안전센터설립 2009년 3월위해 물질 분석 및 사전 예방 기능 감독 강화- AIB 감사(Audit) 1995년~전 공장 AIB 감사 매해 엑설런트 등급 획득- OSI 청주 공장 5년 연속 슈페리어 획득(전세계 17,000개 공장 중 8위)- HACCP 2009년 6월전 공장 HACCP 인증< HACCP에 대하여 >HACCP(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이란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부터 제조, 가공, 보존, 조리 및 유통단계를 거쳐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까지 각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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