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확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확장

2.브랜드 확장의 장점과 단점

3.성공적인 브랜드 확장을 위한 고려 사항들

4.브랜드 확장전략의 개발과정
본문내용
신제품
소비자들이 신제품에 대해 지각하는 위험 감소
유통경로 확보 용이
촉진 비용의 효율성 증가
초기 마케팅 비용 절감
신 브랜드 개발 비용 절감
포장/라벨의 효율성 증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


모브랜드의 호의적인 연상,
연상들의 확장제품군에서도 긍정적인 평가 必

목표 소비자가 모제품과 확장제품이
서로 유사성이 있다고 자각해야 한다
참고문헌
안광호, “전략적 브랜드 관리” (서울 : 학현사, 2008)

안광호, “브랜드 파워” (서울 : 한언, 1997)

박찬수, “마케팅 원리” (서울 : 법문사, 2010)

케빈레인켈러, “브랜드매니지먼트”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0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