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확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확장
2.브랜드 확장의 장점과 단점
3.성공적인 브랜드 확장을 위한 고려 사항들
4.브랜드 확장전략의 개발과정
- 본문내용
-
신제품
소비자들이 신제품에 대해 지각하는 위험 감소
유통경로 확보 용이
촉진 비용의 효율성 증가
초기 마케팅 비용 절감
신 브랜드 개발 비용 절감
포장/라벨의 효율성 증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
모브랜드의 호의적인 연상,
연상들의 확장제품군에서도 긍정적인 평가 必
목표 소비자가 모제품과 확장제품이
서로 유사성이 있다고 자각해야 한다
- 참고문헌
-
안광호, “전략적 브랜드 관리” (서울 : 학현사, 2008)
안광호, “브랜드 파워” (서울 : 한언, 1997)
박찬수, “마케팅 원리” (서울 : 법문사, 2010)
케빈레인켈러, “브랜드매니지먼트”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피자헛 브랜드전략
-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 블랙야크 vs 노스페이스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브랜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미래전망과 나의견해 레포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