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노비타 비데 중국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도입부
1. 기업소개 및 제품특징
2. 시장동향, 경쟁기업 분석
2. 전략 A
3. M. Porter 분석
4. PLC
5. Ansoff Matrix
6. BCG Matrix
7. GE Matrix
3. 전략 B
8. SWOT 분석
9. STP
10. 4P MIX
4. 하반부
11. 수출상황 분석
12. 수익분석
- 본문내용
-
# 시장동향
지속되는 경제성장으로 내구용 소비재 수요 증가(ex. 인테리어 소품 등)
조류독감 등의 유행으로 개인위생 관심 증대되는 추세
세계적 웰빙 바람과 맞물려 건강, 위생시장의 확대
현재 중국 비데 시장은 시장 보급률은 낮지만 선호도가 높아 시장 발전 가능성이 매우 크다
동 기
부 여
중국각지에 거대한 마케팅 네트워크 보유
첨단 비데 기술을 보유하지 못하였음
명확한 기업 전략으로 강력한 분야별 경쟁력확보
기술과 브랜드의 발전 중시
경 영
방 식
신기술 도입 및 모방, 자주혁신이 개발모토
직접 도입하여 혁신 or 적극적 기술협력 추진
비데 시장 개척에 대한 강한 의지 표명
글로벌 진출 전략 추진
관세 회피, 유통채널 확보, 설비투자비용 절감, 인건비 절감, 현지화 전략이 유용함, 빠른 시장 침투 가능
TOTO
RB1900
현지공장 생산
6900위안
제품별로 다른 급수 파이프의 직경의 차이,
좌변기의 크기나 위치에 따라 조절이 가능
한 설치 위치 – 유동적 설치 가능
조용한 시동
1노즐 방식의 단계별 수동조작 방식
낮은 가격
대등한 성능
NOVITA
BD-CB980
OEM 생산
4900위안
순간 온수 가열방식
- 물탱크가 필요없고 세균 없앰
공기방울 세정기능
- 공기펌프로 물 입자에 공기를 강제적으로 주입
- 물 소비량 반으로 줄임, 세정력 4배
인체 감지 자동 개폐기능 – 편리성
뛰어난 성능을 가지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군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경쟁력
상해와 광둥성 지방에 거주하는 30~60대 부촌지역의 남성을 남편으로 둔 아내들로 상류층에 속하고 문화혁명을 겪은 교육수준이 높은 세대이다. 이들은 소비를 지향하고 최상류층을 꿈꾸며 품위유지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