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신세계 백화점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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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최근 유통업계 현황
2.기업연혁
3.경영정책
4.CI
5.경영 윤리 이념
6.SWOT 분석
7.Proposal Strategy
8.채용정보
본문내용
3) 1990
1991. 11  삼성그룹에서 분리,독립선언
1992. 12  신세계백화점 천호점 개점
1995. 8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개점
1997. 4   신세계, 삼성그룹으로부터 공식분리
1997. 5   (주)신세계 I&C 창립
1997. 11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개점
1999. 7   마산 성안백화점 인수
1999. 12   밀레니엄  美 C.I. 선포(윤리경영 및 새로운 심볼 발표)


4) 2000
2000. 8   신세계 백화점 마산점 개점
2000. 10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개점
2001. 3   (주)신세계로 상호 변경
2002. 2   광주신세계 거래소 상장(공모가 33,000원, 500천주)
2002. 8    윤리경영백서 발간(국내 기업 최초)
2002. 11  中 상하이 구백그룹과 합작 계약
2002. 12  이마트50호점(연수점) 개점
2003. 3   한국유통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 경제정의 특별상 수상
2005.08 신세계 백화점 신 본점 오픈
2007.03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개점


에세이 전형은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는 방식으로써 당사에 대한 관심 및 이해를 바탕으로 논리적인 전개를 확인하는 전형입니다. 평소에 가졌던 본인의 생각을 정확히 표현하는 지원자의 판단력을 검증하는 도구 입니다.

심층면접은 지원자의 당사에 대한 관심 및 논리적 사고를 판단하기 위한 면접입니다. 개인별 면접으로 진행되며 단계적인 질문을 통해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며 그 이유에 대한 타당성을 정확히 표현하는 전형입니다.

PT 면접은 전문성이 있는 주제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개진함으로써 지원자의 전문지식, 기획력, 논리성, 열정 등을 확인하는 전형입니다.


기존에 작성한 입사지원서를 기반으로 개인의 성품 및 경험을 판단하는 면접전형 입니다.

토론면접은 지원자의 유통업에 대한 관심 및 논리적인 사고, 커뮤니케이션능력을 판단하는 면접입니다. 조별 면접으로 진행되며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조원들과 토론하면서 주제에 대한 결론을 제시하는 전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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