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부산 지역 U - Tourpia 유-투어피아 활용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부
키오스크란?
U-투어피아
문제제기
2부
마케팅 전략
가설 설정 및 분석
3부
대안 제시 &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강점
- 정확한 정보 제공
- 다양한 정보 획득 가능
사진 촬영, 맛 집 검색 등의
부가적 기능 이용 가능
약점
부족한 기기설치
접근성 부족
인지 부족
위협
스마트폰 보급 정보
접근성 향상
- 인터넷 활용 용이
기회
관광활성화 경제 발전
인건비 절약가능
연령대가 낮을 수록 U-TOURPIA의 인지도가 높을 것이다.
U-TOURPIA를 아는 사람이 모르는 사람 보다 더 잘 쓸 것이다.
혜택 부여시 재 사용할 것이다.
매표업무 연계(U-tourpia통한 매표시 할인해택
인쇄기능 추가 (팜플렛의 장점 적극 부여)
U-TOURPIA통한 서비스 이용시 숙박 및 식당
할인 WIN-WIN
- 참고문헌
-
임병우, 조동희, 조용재 [촉각적 인터랙션을 활용한 유희적
키오스크 인터페이스 디자인] ,한국 컨텐츠 학회 논문지 ‘08 Vol. 8 No.5. 2008
(2) 암임상, 정기원, 키오스크 기반 웹 민원처리 시스템 구축을 위한 아키텍쳐 모델링
한국전자거래 학회지 제9권 제1호. 2006
(3) 한국전산원, 통합민원키오스크 구축 및 활성화 방안 연구. 2009
(4) 김광회, u-City 프로젝트. TTA journal No.112. 2007
(5) 부산광역시 관광 진흥청. U-투어피아 운영 상황 보고. 2010
(6) 부산광역시 관광 진흥청. U-관광안내시스템 설명. 2010
(7) 박정민, 나상균, SPSS 11.0을 이용한 통계분석. 성지사. 2003
(7) 이종환, 조사방법론 및 SPSS 통계분석, 공동체. 2009
(8) http://funbusan.net. 부산 U-투어피아홈페이지
(9) http://www.kiosk.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