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이비지니스] 아프리카 TV의 BJ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c
5. 스포츠 중계
6. 게임중계
7. 수익모델
8. 개인 방송을 이용한 게임 마케팅
9. 연예인 마케팅
10. BJ 마케팅 활용 방안
- 본문내용
-
방안에 모인 사람들 사이에서만 이루어지는 채팅의 경계를 넘어서 야구 중계를 보고 있는 전체의 수천, 수만 명에게 실시간으로 응원 메세지를 띄울 수 있는 방법
유도는 올림픽이나 아시안게임 같은 큰 대회만 공중파 TV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대회가 끝나면 국민의 관심에서 멀어졌다. 아프리카 TV는 인터넷으로 다양한 유도경기를 생중계하게 돼 국민적 관심을 지속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나우콤 문용식 대표는 "인터넷 중계는 구축 및 운영 비용이 낮고, 인터넷이 연결된 PC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볼 수 있기 때문에 비인기 소외 스포츠의 활성화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BJ가 직접 게임을 하면서
시청자들과 대화하면서 진행
개인 방송이 아닌
아프리카 공식 방송에서
직접적인 게임 홍보 마케팅
자료평가
- 자료찾기 힘들었는데 좋은자료네요
- redwa***
(2011.04.05 23:57: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