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이비지니스] 아프리카 TV의 BJ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c
5. 스포츠 중계
6. 게임중계
7. 수익모델
8. 개인 방송을 이용한 게임 마케팅
9. 연예인 마케팅
10. BJ 마케팅 활용 방안

본문내용
방안에 모인 사람들 사이에서만 이루어지는 채팅의 경계를 넘어서 야구 중계를 보고 있는 전체의 수천, 수만 명에게 실시간으로 응원 메세지를 띄울 수 있는 방법


유도는 올림픽이나 아시안게임 같은 큰 대회만 공중파 TV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대회가 끝나면 국민의 관심에서 멀어졌다. 아프리카 TV는 인터넷으로 다양한 유도경기를 생중계하게 돼 국민적 관심을 지속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나우콤 문용식 대표는 "인터넷 중계는 구축 및 운영 비용이 낮고, 인터넷이 연결된 PC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볼 수 있기 때문에 비인기 소외 스포츠의 활성화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BJ가 직접 게임을 하면서
시청자들과 대화하면서 진행


개인 방송이 아닌
아프리카 공식 방송에서
직접적인 게임 홍보 마케팅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찾기 힘들었는데 좋은자료네요
  • redwa***
    (2011.04.05 23:57:17)
회원 추천자료
  • 아프리카TV 기업분석과 수익구조분석및 아프리카TV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프리카TV 향후전략방안제안 PPT
  • 아프리카는 TV의 역할뿐만이 아니라, 영어강좌로 보여주는 학교의 역할, 또는 고민도 상담해주는 친구의 역할, 같은 스포츠, 드라마를 공유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 함으로서 그속에서 또 우리는 친구를 만나고, 동료를 만나게 되고, 커뮤니티를 형성 함으로서 아프리카에 대한 유대감 증대6. 아프리카TV 마케팅 4P전략Product서비스 자체에 P2P방식을 이용, 게임엔진에서의 Hybrid 서버 엔진이용Place아프리카TV는 BJ(Broadcasting Jarkey)들이 활

  • 아프리카TV 성공비결과 아프리카TV 마케팅사례연구및 아프리카TV 향후방향제언 PPT
  • 아프리카 TV 연령별 시청자 비중20대 미만 30%20대 미만 31%30대 16%40대 15%50대 9%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아프리카 TV 연령별 시청자10대 미만30%10대, 20대의 시청자들BJ(Broadcasting Jockey)(2) Targeting실시간 소통성SNS 인터넷 기반의 플랫폼→ 실시간 소통 가능게임, 스포츠 컨텐츠 확대컨텐츠의 다양성(3) Positioning6. 아프리카TV 마케팅 4P전략게임방송 및 보이는 라디오, 먹방, 스포츠 중계 등이 아

  • 아프리카 TV 레포트
  • 아프리카TV: 이미지 제고 및 사용자 유인01 02 0304 05BJ들의 시장을 세분화시켜BJ의 등급별로 주는 혜택을 달리 함.시장세분화를 통한 BJ들의 경쟁 심화-> 새로운 컨텐츠들(제품)을 촉진하는 계기가 됨.01 02 0304 0501 02 0304 05주요 마케팅 전략 : 차별적 마케팅 전략다양한 컨텐츠 제공 (게임, 스포츠, 음악, 댄스, 토크, 먹방, 지식, 교육 등): 개별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 충족: 모든 장르 有BJ들의 전략: 多 후원 시청자 => 닉네임 언급, 리액션, 친구같은

  • 아프리카TV 기업분석및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프리카TV 미래전략제시
  • - 기업분석- 성공요인- 마케팅SWOT,STP,4P- 미래전략제시INDEX1. 아프리카TV 기업소개2. 아프리카TV 성공요인3. 아프리카TV 수익창출구조 (수익모델)(1) B2B 수익모델(2) B2C 수익모델4. 인터넷방송 시장상황분석5. 아프리카TV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s (위협)6. 아프리카TV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아프리카TV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

  • [인터넷마케팅] 아프리카 TV 마케팅전략
  • e-마케팅 - 목차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3. 마케팅전략1) 아프리카TV의 특징2) SWOT 분석3) STP 분석 4) 4C 분석 4. 마케팅전략 믹스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커뮤니케이션 전략5) 커뮤니티 전략6) 브랜드 전략7) 마케팅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7C)5. 결론6. 참고문헌1.선정동기흔히들 TV를 보며 바보상자 라는 말을 한다. 그것은 TV가 시청자를 바보로 만들고 있다는 의미와 함께 수상기 자체의 하드웨어적 특성을 말한 것일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