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SNS시장의 성장과 기업들의 페이스북 활용방안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셜네트워크] SNS시장의 성장과 기업들의 페이스북 활용방안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페이스북 이용자의 증가

Ⅱ.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팬 현황

Ⅲ. 기업과 고객이 소통하는 공간

Ⅳ. 팬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행사

Ⅴ. 영문 팬페이지 운영

Ⅵ. 팬페이지 활용 효과

Ⅶ. 독특한 콘텐츠와 운영 노하우 필요

Ⅷ. 삼성전자 사례

Ⅸ. 향후 전망

Ⅹ. 시사점
본문내용
Ⅰ. 페이스북 이용자의 증가

페이스북은 가입자가 5억명이 넘는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고 팬페이지는 연예인 등 유명인사나 기업이 팬이나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 공간이다. 이곳에는 글 사진 동영상 등을 올릴 수 있고 팬이나 고객과 댓글 답글로 소통할 수 있다.
페이스북 팬페이지는 이용자들이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좋아요(Like)' 버튼을 통해 친구들에게 퍼뜨릴 수 있는 게 강점이다. 팬페이지 팬이 되면 자신의 페이지북 홈에서 팬페이지에 새로 올라온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스타벅스 코카콜라 등은 팬페이지를 통해 1000만명이 넘는 팬과 소통하고 있다.
위의 그래프는 페이스북 이용자의 변화 추이를 나타낸 것이다.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페이스북 이용자는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페이스북은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 개인들이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자료와 정보를 손쉽게 주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269009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269094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2551061
<한국경제>
http://news.gamechosun.co.kr/article/view.php?no=70725
<조선일보>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411358
<아시아투데이>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520418&category=101
<디스이즈게임>
http://www.gamemeca.com/news/news_view.html?seq=33&ymd=20101028&page=1&point_ck=&search_ym=&sort_type=&search_text=&send=&mission_num=&mission_seq=
<게임메카>
http://www.segye.com/Articles/SPN/SPORTS/Article.asp?aid=20101028002337&subctg1=&subctg2=
<세계일보>
http://spn.edaily.co.kr/sports/newsRead.asp?sub_cd=EB11&newsid=01259526593137512&DirCode=0020101
<이데일리스포츠>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1617817
<노컷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발로 뛰는 스타트업 총 요약 및 정리 중간+기말
  • 소셜 네트워크에서는 세계적인 sns인 페이스북의 탄생에 대해 다룬다. 페이스북은 본디 하버드 대학 내의 인기투표 사이트로 시작되었다. 상당히 사소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생활 속에서 발굴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실행력 있게 추진한 덕분에 비즈니스 기회가 확대되었고, 창업 후 거대하게 확장되었다. 조이에서는 한 창업자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그 창업자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과소평가하곤 했다. 하지만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대기업이 상

  • 스마트폰과 애플리케이션
  • SNS라고 부른다. (트위터 이용 현황 찾기)애플리케이션을 웹 프로그램이란 기술적인 면에서 생각해 볼 것이 아니라 소셜 미디어라는 개념으로 고찰해볼 필요가 있다. 트위터를 통해 모인 의견, 집단 지성이라는 물리적 성질은 기존의 전통적 미디어가 가지는 그것과 비슷하다. 이 말은 기존의 퍼블릭 미디어의 권위가 하락하고, 소위 집단 지성이라고 불리는 소셜 미디어가 기존의 미디어를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이다.애플리케이션은 개발자가 만들어 놓

  • 의료관광마케팅
  • PPT에는 사용하지 않는것이 바람직)촉진은 시장에서의 서비스 혹은 판매자의 위치를 유지하는데도 자주 사용된다. 이는 포지셔닝이라는 용어로 표현되며, 시장 포지션이라는 개념은 특정 서비스가 시장에서 경쟁 서비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갖는 서열의 의미와 고객의 욕구 측면에서 서비스가 차지하는 위치개념의 의미를 지니다. 즉 서비스에서 포지셔닝은 서비스 조직이나 서비스 자체가 시장에서 독특한 위치를 세우고 유지하는 과정으로 서비스조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시장의 성장과 기업들의 활용방안 PPT자료
  • SNS시장의 성장과기업들의 활용방안목차Ⅰ. SNS에 대한 이해도 부족 Ⅱ. 실용적 가치추구 Ⅲ. 즐거운 커뮤니티 환경조성 Ⅳ. 기업의 잘못된 SNS활용법 Ⅴ. 효과적인 방법 필요Ⅰ. SNS에 대한 이해도 부족 *Ⅰ. SNS에 대한 이해도 부족 최근 마케팅 환경에서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기업에서는 이를 활용해 다양한 고객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그러나 기업 입장에서는 실제적으로 어떻게 SNS를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Ⅰ. 서 론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다. 사람인(人)자의 한자를 보면 사람은 혼자는 불안하므로 나 외에 다른 타인과 의지하면서 공존공생하면서 살아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즉 인간은 누군가와 어울려 살면서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삶을 살아가는 존재이다. 누군가와 끊임없이 관계를 형성하고 관계를 이어나가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특별한 관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