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딤채의 1위 탈환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8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문제점 도출
3.타겟설정
4.컨셉도출
- 본문내용
-
2009년부터 쭉 ‘오리지널’만을 강조하는 광고, 기능보다는 브랜드 네임 강조에 치중
후발 주자인 냉장고 회사들의 김치냉장고와 ‘딤채’를 비교하지 말라는 message
Q. 딤채 광고를 보신 적이 있다면, 무엇이 기억에 남으셨습니까?
66%가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 “지금은 기억이 없다”라고 답변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승기를 전속모델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음
자꾸 생각나게 만드는 CM송, 칸칸칸 강조, 여러 기능을 보여줌
Q. 지펠 광고를 보신 적이 있다면, 무엇이 기억에 남으셨습니까?
“제품이 고품격으로 보이고 다시 생각나게 한다” “이승기” “노래와 이미지가 알맞다”
“김치 맛있겠다” “고급스럽다”...
건강/웰빙>자녀교육>노후문제>가정/가족>경제/재테크
현재를 지향하며 나보다 가족과 사회를 위하는 세대
건강/웰빙>노후문제>가정/가족>경제재테크>자녀교육
전통적인 가치를 옹호하고 보수적인 태도 견지
자료평가
- 자료 잘보았습니다. 참고하는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windywo***
(2011.04.24 02:12: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