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경영] Green art Festival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1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획의도
< 행사개요 >
2.Program Plan
<개막식>
<본행사>
3.기타프로그램
< 폐막식 >
- 본문내용
-
2010 Green Art Festival 을 통해
'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문화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현재 우리나라뿐아니라 세계모든나라에서 추구하는 그린마케팅+녹색성장등 큰 기대효과를 가져올것이라고 봅니다.
○ 행사명 : “2010 Green art Festival ”
○ 일시 : 2010 . 6.25(금) ~ 6.26(토)
○ 장소 : 동대문역사문화공원
○ 대상 : 환경과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
○ 목적 : 환경보존 실천의 중요성과
패션문화와 공연예술을 연계를 위해
○ 주최 : 동대문시
○ 주관 : Green Art Festival 조직위원회
○ 후원 : 서울시 동대문 문화원 / 한국예술문화단체 총 연합회
/ 한국문화예술진흥회 / 서울디자인재단
○ 행사내용 :
1. 전시: 기획전시, 특별전시
2. 공연: 공식행사, 기획공연, 특별공연, 거리퍼포먼스
3. 시연체험: 메이크업&스타일링체험
4. 기타: 이벤트, 먹거리장터
○ 개막식
○ 본행사
- 거리패션쇼 (환경과 전통을 주제로한 작품)
- 기획공연 (거리예술 공연)
- 시민과 함께하는 미술전시전 (공모작품 전시전)
○ 기타프로그램
- 먹거리장터
- 메이크업& 스타일링 체험
(친환경 화자품/악세서리, 전문스타일리스트 시연)
- 이벤트(추첨경품)
○ 폐막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