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전략론] KT&G 흡연소송(개인의 선택과 사회적 규제의 관점에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1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쟁점 관리
2.K.T&G 소송
3.소송의 사회적 파급
4.K.T&G의 홍보 사례
5.유사 사례
6.디마케팅
7.아쉬운 점
8.보완 방향
9.결론
- 본문내용
-
쟁점을 밝혀, 그 쟁점을 분석하여 우선순위를 정하고 프로그램 전략을 선택하고,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그 시행효과를 평가하는 과정이다. – 체이스 ( W. H. Chase ) -
조직의 운영과 관련된 공공정책의 체계적
확인과 공공정책에 대한 행동
- 미국 PR 협회 ( PRSA ) -
부당한 법규가 제정되기전에 이를 사전에 막는 기능
기업이 공공정책에 영향을 미치며 활동가 집단의 압력이 법규 제정단계에 이르기 전에 그 압력을 완화
적극적인 사전 반응적 PR
전통적 마케팅
ex: 대형옥외 광고판과 tv ,잡지 등에서
일관된 분위기
연출, 카우보이의 강하고 자유로운 이미지,
새로운 마케팅
ex:고객의 제품 충성도를 유지하기 위해
핵심 고객층만을 대상으로 콘서트 공연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할인행사 실시.
말보로 고객만 을 위한 채팅방을 개설.
흡연자들 사이의 입 소문 이용.
생일에 다양한 쿠폰, 경품 지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정거래법 상 부당지원행위 금지에 관한 소고
- [경제법] 공정거래법(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사례)
- 서브웨이 SUBWAY 성공전략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 [경영전략] LG-Philips(LG필립스) LCD전략적 제휴사례 연구
- [윤리경영] 포스코(POSCO)의 윤리경영
-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의 성공기업을 조사하여, 그들의 스포츠마케팅 성공전략을 설명하시오
- 기업 기밀 유출 보고서
- [기업윤리] 기술유출 원인과 대응방안 - 산업스파이 분석
- [소매업경영] 한겨레 초록마을 분석
- 엔젤리너스 상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엔제리너스 미래전략수립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