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SER 마케팅과 부동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easer marketing 조사 목적
2 Teaser marketing 개념
3 Teaser marketing 심리 → 자이가닉 효과
4 Teaser marketing 구성
5 Teaser marketing 광고 사례
6 Teaser marketing 효과
7 Teaser marketing 이용 분야
8 Teaser marketing 성공,실패 사례
9 Teaser marketing 장점,단점
10 Teaser marketing 부동산 사례
11 Teaser marketing 전망 및 시사점
본문내용
티저 광고란 사전상의 의미 Tease는 약올리다 화나게 하다라는 의미로 독자나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자극함으로써 주의를 집중 시키는 기법으로 자료를 한번에 명확하게 보여주지 않고 조금씩 보여주면서 극적 효과를 누리려고 하는 기법이다.


News Headline- 소식을 알리는 방식
Label Headline- 상품명을 크게 나타내는 방식
Curious Headline-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식
Association Headline- 연상하게 하는 방식
Order Headline- 명령식으로 표현하는 방식




Headline 광고에서 제품에 설명을 전혀 하지 않고
문구만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유발하였고,
후에 이 광고가 삼성카드 Sel-D 즉 기존의 카드와
달리 카드의 단면을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라는 것을 밝히며 광고하였다.
Headline 광고에서 MUST HAVE OOO 이라고
표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OOO이 무엇인지
연상하게하면서 호기심을 유발 시켰다. 이후
MUST HAVE 매직 키패드 MUST HAVE
슬림 슬라이드 등으로 신제품 휴대폰을
광고하여 큰 수익을 얻었다.
참고문헌
국내 이동통신사의 티저광고 현황분석 BY 대덕대학 이지혜, 조혜진 교수
Teaser 광고표현의 효과적인 적용에 관한 연구 BY 박영원 교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마케팅 이야기 BY 복준영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BY 여준상
광고와 심리학, 네이버 블로그 및 인터넷 뉴스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TTL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에 대한 평가는 전반적으로 부정적 평가보다는 긍정적 평가가 우세하였습니다. 그러나, TTL 광고를 좋아하는 사람은 과반수가 안되며, 브랜드에 관심이 간다는 응답자보다는 관심이 없다는 응답이 더 많아 아직 TTL 브랜드에 대한 호응도는 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TTL 설문평가에서 남학생들보다는 여학생의 평가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독창성 평가※ 아이디어가 독특/신선하다고 평가한 응답자는 48 % (부정적 평가 : 30%) 독창성 평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하여, cross sell & upsell 등을 해야 한다.8. CRM 시스템 구축 방법1) CRM 시스템의 구축 단계시스템을 도입하거나 개발하려는 외국기겁 및 국내기업, 그리고 솔루션업체들을 대상으로 한 현재 CRM 시스템의 구축단계는 다음과 같다.(1) 현황의 평가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사내ㆍ외 자료를 바탕으로 개괄적인 수준의 환경분석을 실시하고 CRM 타당성에 대한 검토를 수행한다. 구체적인 작업으로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평가하고, 경쟁하나 동종 업종의

  • [광고분석] 래미안 광고조사
  • 마케팅과 광고활동을 통해 현재의 아파트 브랜드 시대를 탄생시킨 명실상부의 아파트시장 1위 기업이다. 그들은 다른 아파트브랜드보다 한발 앞서 갔고 광고에 있어서도 최고의 모습을 이어간다. 예를 들어 래미안은 2003년 광고의 컨셉을 2004년에 핫이슈가 되었던 건강으로 잡았다. 트렌드를 누구보다 앞서서 잘 잡은 것이다. 또 다른 아파트 광고와는 다르게 톱 연예인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인을 사용하여 광고를 만들기도 했다. 이렇게 래미안은 다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부동산에도 관심을 갖고 있는 맥코맥은 전략수립,디자인,마케팅 및 관리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스포츠와 레크레이션,개발분야의 통합이라는 원대한 꿈을 추진하고 있다. 매코맥은 사업을 확장시키는데 있어 ‘역발상’을 중시했다. 남들이 안된다고 하는 것을 발상의 전환을 통해 방법을 모색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는 것이다. 그 첫번째 예는 산토리로 하여금 영국에서 열리는 골프대회를 후원토록 한 것이다.산토리는 위스키를 포함한 자

  • 금융마케팅의 특성과 전략 및 금융환경 변화 조사분석
  • Report( 금융마케팅의 특성과 전략 및 금융환경 변화 조사분석 )목 차1. 서론2. 금융환경의 변화3. 금융기관 경영의 전략변화4. 금융 마케팅의 특성5. 금융 마케팅의 환경6. 금융 마케팅 전략7. 금융 마케팅 믹스전략8. 결 론서 론 ○ 최근 국내외 금융시장의 세계화 및 개방화 추세에 따라 국내 금융산업의 국제적 정합성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 방안이 활발히 논의되어 왔음.― 특히, 금융위기 이후 국내 금융산업과 관련된 금융환경은 경제주체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