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마케팅의 부동산 관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2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숫자마케팅의
정의
2
숫자의
특성
3
숫자마케팅의
필요성
4
숫자마케팅의
특징
5
숫자마케팅의
유형과
사례
6
숫자마케팅의
부동산
관렦
사례
7
숫자마케팅의
효과적
실행젂략
- 본문내용
-
숫자는
무한대부터
제한된
기준까지
그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기준이
광범위
하기
때문에
활용범위가
다양하다. 0부터
무한대까지
단위숫자
활용범위의
다양성
를
혼합하여
다양한
가치체계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더불어
무한대
및
희소성이
가지는
심리를
이용하여
사람의
심리를
자극할
수
있다.
숫자는
전세계적으로
공통
사용되는
상징체계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명
확하다. 오늘날
전세계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아라비아
숫자는
인도에서
발생되어
이슬람에서
개조되었고
12세기
무렵
유럽으로
전파
되어
전세계적으로
퍼졌다. 그렇기
때문에
숫자는
전세계적으로
그
의
미의
전달성이
명확하기
때문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기억하기
쉽다
의미의
명확성
는
것이다.
문자가
주는
언어의
모호성
보다
숫자는
객관화된
수치로
명기
되기
때문에
논리적
근거의
기준이
뚜렷하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제품이
가
지는
품질, 특성, 효능등을
객관적
가치를
부여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설득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단순한
숫자
나열로
궁금증을
유발시킨
청소년
성장기
음료로
써
청소년들이
가장
원하는
키
가
남자가
187cm,
여자가
168cm이라는
설문이
제품명에
반영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