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오즈 OZ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OZ
2.환경분석
3.경쟁사분석
4.SWOT분석
5.S.TP분석
6.4P분석
7.향후전망
- 본문내용
-
콘텐츠, 데이터서비스 강화
→ 신규 고객 유치에 총력
많은 콘텐츠 제휴, 무선인터넷 개방, 저렴한 데이터요금제
→ 데이터 사용이 많은 청년층을 집중 공략
2008년 3월부터 영상통화 서비스가 가능한 리비전A 출시
→ 가입자 확대( 08. 70만명 → 10. 300만명)
세대별 세분화
1G - 음성통화만 가능한 아날로그 통신
2G - 음성통화 외 문자메시지나 e메일 등 낮은 수준의 데이터
전송 가능한 디지털 휴대통신
3G - 화상전화 및 고속 멀티미디어 서비스 가능(현재)
3G시장-무선인터넷
3G 시장은 ① 영상통화
② 무선 인터넷으로 세분화
영상통화 보다는 기술적 이점을 활용한 무선 인터넷 콘텐츠 사업 주력
‘개방’이 키워드. 인터넷에서 무수히 많은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듯
휴대폰에서도 가입자가 별도 비용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무료 컨텐츠가
많아야 한다는 개념
- 참고문헌
-
www.lgtelecom.com
oz.lgtelecom.com
www.show.co.kr
www.sktelecom.com
www.lgeri.com
www.nso.go.kr
www.lazion.com
www.joins.com
www.segye.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