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하얏트호텔(Hyatt)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at is a HOTEL?
-Hyatt Introduction
-Why Hyatt?
-Hyatt’s Marketing Strategy
4 brands of Hyatt
Central Reservation Sys-SPIRIT
- Competition Analysis
Hotel Shilla
SWOT Analysis (Shilla v. Hyatt)
Comparative Analysis
-Conclusion
- 본문내용
-
HYATT CLIP: PICTURES OF HYATTs
(OMITTED DUE TO FILE SIZE)
1. Grand Hyatt : in the center of business and the most
luxurious area of the representative city
HANNAM-DONG, YONGSAN-GU, SEOUL
2. Park Hyatt : in the most luxurious area of the
representative city
DAECHEE-DONG, GANGNAM-GU,
SEOUL
[SPIRIT SYSTEM]-Central Reservation System of Hyatt
Can handle 200,000,000 businesses in a year w/o problems
Provides a variety of information such as room charge,
existence of cable TVs, and the distance between the hotel and the airport to all Hyatt accommodations, etc.
Travel companies are able to make a reservation directly
through the connection with 20 airport reservation system
[SPIRIT SYSTEM]-Central Reservation System of Hyatt
Purpose: Set up for increasing the ratio of the number of
reservation per a call without increase the average time for answering a call
Special Feature: Having a purpose of providing faster and
more accurate central reservation system with considerably
cut-down cos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산업환경분석] 하얏트 리젠시 제주(Hyatt Regency Jeju)의 산업환경 분석과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 제주 하얏트 리젠시 호텔(Hyatt Regency Jeju) 산업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전략] 한국 호텔산업의 경영환경 분석과 글로벌 호텔기업 구축의 전략방안 -wellness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호텔에서의 피트니스와 스파 연계 방안 연구
- [호텔관광]호텔서비스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
- 하얏트호텔경영전략분석,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