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기관경영] 삼성화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손해보험의 개념
2.손해보험 업계 현황
3.삼성화재의 경쟁력
4.삼성화재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우리 상법상 규정하고 있는 손해보험계약은 당사자의 일방(보험계약자)이
약정한 보험료를 지급하고, 상대방(보험자)이 보험의 목적에 대하여 불확정
한 사고(보험사고)로 인하여 발생할 피보험자의 재산상의 손해를 보상할 것
을 약정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는 보험계약을 말한다.
(제638조, 제665조)
해외투자예상규모 1조4000억, 전년도
9388억원 대비 49.9%↑
투자 대상은 국내 기업이 해외에서 발행하는
외화표시 채권(Korean Paper:한국물),
신용경색 이후 외화조달을 위해 발행된
국내 기업들의 외화표시 채권을 대거 매입
지난해 9월말 7090억원(해외투자규모)는
지난 3월말(9338억) 6개월만에 2000억원↑
전체 해외투자에서 외화표시 채권이 차지하는
비중도 76.5%(7144억원)로 증가
(삼성화재 관계자) "이미 4월에도 추가로
1000억원어치의 외화표시 채권을 매입했다"
"유통물과 발행물 모두를 취급하고 있지만
유통물의 경우 100억원 이하의 소형투자만
가능해 발행물 투자를 선호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