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일모직 재무비율분석과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일모직 소개
2.제일모직의 유동성분석
3.제일모직의 레버리지분석
4.제일모직의 자본배분의 안정성분석
5.제일모직의 수익성분석
6.제일모직의 자산구성분석
7.제일모직의 활동성분석
8.제일모직의 성장성분석
9.제일모직의 생산성분석
- 본문내용
-
제일모직은 1954년 삼성의 모태 기업으로 출발했다. 1954년9월 15일 제일모직공업(주)로 설립되어, 1972년 7월 경북 경산공장을 분리해 제일합섬(주)를 설립했다.(현재의 웅진케미칼) 이후 1976년 현재의 제일모직으로 상호를 변경했다. 1970년대 패션사업 진출, 1990년대에는 케미칼 사업, 2000년대에는 전자재료 사업에 진출했다.
패션 사업은 직물 사업을 통해 쌓아 온 노하우와 품질, 디자인 경쟁력 등을 결합해 토털 패션기업으로 성장했다. 빈폴, 갤럭시, 로가디스, 엠비오, 후부, 구호 등의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
정자산과 투자활동이 안정적임
자본의 조달과 운용이 균형적임
경기변동에 대한 기업의 장기적인
대응 능력이 좋음
자본의 활용도와 자기자본의 활용도는 보통
매출채권의 관리는 원활함
매출액의 현금화 속도가 빠름
매입채무 지급기간이 짧아 단기운영자금압박의 가능성
매입채무와 재고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필요 있음
자료평가
- 자료조사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pjs7***
(2011.12.19 16:13: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