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우정사업본부 식스시그마(6시그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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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서비스 식스 시그마
2. 우정사업본부
본론.
1. 북광주 우체국
2. 조사의도 및 목적
3. 서비스 식스시그마 운영현황
결론.
1. 강점 및 약점
2. 북광주 우체국의 개선 방안
본문내용
기업의 수익성과 고객만족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자료에 의한 기업의 경영혁신 전략
무형의 형태
고객중심적
고객과의 접촉이 중요
프로세스 개선
‘칭찬마당, 불편마당, 제안마당’
전자민원 창구를 통한 VOC관리 가능
고객의 목소리를 실시간 접수하여
빠른 민원처리가능 → 고객 불만감소
‘온라인 회의 통한 VOC관리’
고객 이용편의 제공 향상방안 탐색
우체국 상품 이용 후 개선사항 접수
충성고객 관리를 통해 조직 이미지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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