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의 `설화수`의 글로벌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신제품 개발에 대한 이론적 배경
2. 신제품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의 요소
3. ‘아모레 퍼시픽’
4. ‘설화수(雪花秀)’
5. ‘설화수’의 글로벌화의 문제점
6. 문제점에 대한 개선 방향
Ⅲ. 결론
- 본문내용
-
제품의 수명주기가 짧아져
신제품 개발의 기업들 간의 경쟁이 심화
해외 시장에는 예측할 수 없는
많은 위험들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
① ‘설화수’의 탄생배경
② ‘설화수’의 성공과 그 이유
기술력
브랜드 의미와 디자인
③ ‘설화수’의 마케팅 전략
④ ‘설화수’의 마케팅관리능력
아모레 퍼시픽의 제품: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등
- 성과 :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설화수’ 국내 한방 화장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열었고, 추후 해외 시장에 나가기 위한 외국인에 맞는 화장품 개발
- R&D
한방 미용연구센터를 설립, 한방 미용건강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
한방을 이용한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연구 개발 중
한방화장품과 미용건강식품의 연구를 지속적으로 병행 할 계획
▪ 진생삼미
▪ 설화수의 자음생크림(한방영양크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