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기저귀,유기농순면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요업체별 경쟁현황
2.국내 기저귀 시장과 동향
3.신개념 극세사 기저귀 아사랑
4.㈜.S&V 의 Marketing Plan
5. S&V 초기비용
6.S&V 투자 방향
7. 위험성 평가
8. 이익 분기점
9.㈜. S&V co. 회사 조직
- 본문내용
-
초극세사(Ultra-high Microfiber)-극세사-
9km에서의 실의 무게를 그램(g)으로 표기하고 통상 0.5g 이하의 실을 뜻함[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1/100 이하(직경 1 micrometer=1/1,000,000m)]보통 인조섬유를 말한다.
극세사는 이미 유럽에서 친환경 제품으로 인식되면서 면제품을
대체할 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초극세사-
실의 굵기를 1데니어 부근에서 더욱 가늘게 생산한다는 의미이다.
아사랑(babylove)이란? 초극세사 나노 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환경친화(자연사랑) 기저귀.
순수한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었음을 뜻한다.
아사랑의 장점
-순간 흡수율이 면에 비해 훨씬 좋으며, 최대 흡수율 또한 일반면(Cotton)에 비해 2배 이상 좋다.-통풍성, 땀 배출능력이 뛰어나다.-촉감이 순면 못지않게 부드럽다.-여러 섬유들과의 조합으로 신축성과 보온성을 포함 시킬 수 있다.-특수가공처리를 하여 살균작용과 억제능력이 뛰어나게 할 수 있다.
Targeting 제품 타겟: 신생아~만3세
구매 타겟: 중산층이상의 고소득층, 직장인 여성과
기존제품의 불만족 고객 등
지역별 타켓 : 강남, 분당, 일산, 등 고소득층 밀집지역
Marketing 1. Offline Marketing(백화점&KTX 수유실, 빨래방 등) 2. Emotion Marketing(드라마협찬, 잡지개제 등)
3. Online Marketing(온라인 몰 구축/판매, 홈교핑 판매, 배너 광고)
4. 제휴(병원, 산후 조리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